본문 바로가기

2015/126

프리에이티브, SK텔레콤 ‘핫질’에 뮤직/예능채널 오픈 프리에이티브(대표 이시우)가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인 SK텔레콤 ‘핫질(HOTZIL)’에 뮤직/ 예능 채널을 오픈하며 콘텐츠 확산에 박차를 가한다. 프리에이티브는 22일 "SK텔레콤이 출시한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핫질’을 통해 고품격 음악 전문채널 ‘쥬스TV’와 본격 모바일 버라이어티 ‘미션TV’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프리에이티브는 뉴미디어 환경을 기반으로 다양한 채널을 보유하고 있는 MCN사업체로서, 국내 유수의 동영상 플랫폼인 카카오TV, 판도라TV 뿐만 아니라 새롭게 런칭한 SK텔레콤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핫질’에도 채널을 개설하며 콘텐츠의 참신함과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프리에이티브 관계자는 “모바일에 특화된 플랫폼인 ‘핫질’ 내 채널 오픈을 통해 새로운 문화적 흐름으로 자리 잡은 모바일 .. 2015. 12. 22.
육룡이 나르샤, 대치 + 무휼의 빛나는 '무사케미' SBS 창사 25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연출 신경수|극본 김영현, 박상연)의 변요한이 하륜(조희봉 분) 일당과 벌인 산 속 혈투에서 무휼(윤균상 분)과 삼한제일검다운 합은 물론, 길선미(박혁권 분)와 긴박감 넘치는 대치 장면으로 이들의 싸움이 어떻게 전개될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어제 방송에서 이방지(변요한 분)는 '고향으로 돌아가 가족과 살고 싶다'는 분이(신세경 분)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오랫동안 토지 문제를 연구한 조준(이명행 분)의 도움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이방원(유아인 분), 무휼과 함께 조준의 연구 내용이 담긴 자료를 찾으러 갔다. 그러나 이들이 서고에 도착했을 때 이방지가 맡은 것은 피 냄새였고, 자료들은 이미 하륜 일당에 의해 도둑맞은 상태였다. 이방지와 무휼은 곧.. 2015. 12. 22.
허각-에이핑크 정은지, 콘서트 연습 사진 공개 오늘(22일) 허각과 에이핑크 정은지의 소속사는 오는 24일 열리는 허각의 콘서트를 앞두고 둘이 함께 연습 하고 있는 연습실 사진을 공개해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정은지는 허각 콘서트 '미안해 고마워 사랑해'에 게스트로 참여한다고 알려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이에 허각과 정은지의 콘서트 연습실 사진이 공개돼 허각과 에이핑크 정은지가 이번 콘서트에서 얼마나 감미로운 보이스와 아름다운 화음으로 듀엣 무대를 선사할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한 바쁜 스케줄에도 허각 콘서트를 위해 함께한 에이핑크 정은지와 허각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까에 대한 궁금증도 높였다. 허각 콘서트 '미안해 고마워 사랑해'는 공연 제목처럼 관객의 고백을 들려주는 이벤트와 함께 주변의 가족, 연인, 친구에게 연말.. 2015. 12. 22.
'마담앙트완' 깜짝 심리실험+아찔눈맞춤 티저 동시 공개! 매력적인 이성과 눈이 맞은 당신, 요동치는 심장을 제어할 수 있을까? ‘빠담빠담…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 후속으로 오는 1월 22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마담 앙트완’(극본 홍진아, 연출 김윤철, 제작 드라마하우스, 지앤지 프로덕션)측은 22일 JTBC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사랑에 관한 심리 실험을 다룬 독특한 콘셉트의 티저와 설렘 지수를 높이는 드라마 티저를 동시에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2016년 포문을 여는 가슴 설레는 심리 로맨틱코미디 ‘마담 앙트완’은 남의 마음은 잘 알지만 자기 마음은 모르는 두 남녀, 사랑의 판타지를 믿는 가짜 점쟁이 고혜림(한예슬 분)과 사랑에 무감각한 심리학자 최수현(성준 분)의 뜨겁고 달콤한 심리게임을 다룬다.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 2015. 12. 22.
[벅스앤드림] LF쏘나타 2.0 터보 카오디오 교체기 LF쏘나타를 구입하면서 제일 고민했던 것이 오디오 부분입니다. 이전에는 디젤 차량을 보유하고 있어 오디오를 차에서 즐기는데 무리가 있었습니다. 이번에 가솔린엔진 차량을 구입하면서 그동안 하고 싶었던 카오디오 세계에 입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집근처에 카오디오를 잘하기로 소문한 벅스앤드림 카오디오 샵이 가까이 있어서 방문해서 상담받고 시공을 하게 되었습니다. 카오디오 부분은 1차적으로 차문 방음과 스피커를 교체하는 방법으로 작업을 했습니다. 오디오 프로세스와 앰프를 설치하게 되면 대공사가 되기도 하고, 비용도 높기때문에 비용대비 효과가 큰 부분부터 시작을 차근차근 하기로 했습니다. 우선 차문 방음작업은 프론트 리어 모두 하기로 했고, 스피커는 비용상 프론트만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작업은 벅스앤드림 대표님과 .. 2015. 12. 19.
DJI FLIR와 군/경/소방/농업분야 열영상 항공 드론 출시 산업용 드론 전성시대 - 열화상 시스템DJI FLIR와 군/경/소방/농업분야 열영상 항공 드론 출시드론 업체체와 다양한 센서 기업들의 콜라보를 통한 산업용 제품군 개발 활발 세파스 및 드론 컨설팅 업체 국내 산업용 및 농업 드론 국내 보급에 힘쓴다. DJI는 2015년 12월 10일 캘리포니아에서 세계적인 열영상 선두기업인 FLIR Systems와 공동으로 항공 열영상 분야에서 콜라보하여 공동 플랫폼 제품인 Zenmuse XT Systems 을 발표했다. "앞으로 양사의 전분 기술를 통해 항공 열영상 분야를 협업하여 공동 연구개발을 한다"고 발표했다. DJI창업자이자 CEO인 프랭크 왕(Frank Wang)은 "우리가 우리항공 기술의 새로운 산업분야에서 전략적인 견지에서 새롭고 혁신적인 열화상 이미징 시.. 2015. 12.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