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 Group/Press Release

[교육] 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 해외 인턴십 전원 합격

by Rescue911K 2013. 2. 1.

 

서울현대전문학교는 호텔조리학과는 ㈜신세계푸드 후원 해외 인턴십 과정에 지원 학생 전원이 합격했다고 밝혔다.

 

신세계그룹 계열사인 신세계푸드가 후원한 이번 해외 인턴십 프로그램에 서울현대전문학교 학생 17명이 지원했으며 전원 합격의 기쁨을 누렸다. 이 중, 1차적으로 함주형, 최윤지 학생에게 장학금이 수여돼, 두 학생은 미국의 ‘Yonkers Resort Hotel’에서 인턴 자격으로 미래 셰프의 꿈을 펼치게 된다.

 

서울현대전문학교 관계자는 “출국예정인 나머지 합격생 전원에게도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더 많은 해외 인턴십 기회의 장을 만들 것이며, 장학금 규모 또한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현대전문학교 학생들이 신세계푸드 해외 인턴십 프로그램에 전원 합격한 비결은 우선 차별화 된 현장실습 위주의 수업 방식에 있다. 탄탄한 교수진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산업현장 실무능력 증진에 힘써 온 것.

 

서울현대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는 대중에게도 널리 알려진 스타셰프 에드워드 권을 중심으로 대한민국 제6호 푸드코디네이터 명인 강은숙 교수, 국가대표 요리감독 조우현 기능장, 한국조리기능인협회 상임이사 형도윤 기능장, 한국 기능장려 협의회 이사 이흥구 기능장, 보건복지부 조리기술 심사위원 김은경 제과기능장, 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 실기감독 장철호 기능장 등 7명의 국가 기능장 교수진을 보유한 학교다.

 

이 같은 관심을 반영하며, 최근 서울현대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는 예년을 웃도는 정시 지원율을 기록하기도 했다. 서울현대전문학교 관계자는 “현재 수능과 내신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으로 정시모집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입시요강은 서울현대전문학교 홈페이지(www.hyundai.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