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467

'골든 크로스' 김강우+이대연, 폭풍 오열 엔딩 '눈물샘 폭발' 이대연의 절규와 김강우의 폭풍 오열이 브라운관을 가득 메웠다. 매회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리얼리티 높은 스토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골든 크로스(유현미 극본/홍석구 연출/팬 엔터테인먼트 제작)' 4회에서는 '청담동 친딸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 받아왔던 아버지 강주완(이대연)의 손바닥에 적힌 범인에 관한 힌트를 확인한 김강우가 진범이 따로 있음을 깨달으며 폭풍 오열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골든 크로스' 4회는 '청담동 친딸 살인사건' 은폐를 위해 끊임없이 이대연을 압박하고, 담당검사로 나선 이시영을 방해하는 정보석과 김규철의 치밀한 계획이 진행됐다. 이에, 김강우는 검사 임용이 보류되자 살인 용의자로 구속된 아버지를 원망하며 오열을 터트렸다. 아버지의 '정의'에 대한 신념으로.. 2014. 4. 25.
김기덕 감독 <일대일>, 내용은 극비에 부쳐져! 2014년 新김기덕 사단의 카운터펀치가 될 영화 이 김기덕 감독의 스무 번째 대작으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김기덕 감독은 지난 2012년 로 세계 3대 영화제 최고상인 제69회 베니스국제영화제 황금사자상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한국영화 역사에 기념비적인 족적을 남겼다. 또한 지난 2004년 로 제54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은곰상(감독상), 으로 제62회 베니스국제영화제 은사자상(감독상)을 수상한 바 있다. 세계 영화제에서의 눈부신 활약 외에도 , 등의 흥행 영화를 제작한 바 있으며, 생명의 환생과 구원을 주제로 한 영화 (연출: 문시현)로 인간에 대한 따뜻한 시선을 전해 관객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이와 같이 특유의 색깔을 견고히 다지는 동시에 진화를 멈추지 않고 있는 김기덕 감독이 스무 번째 .. 2014. 4. 25.
'닥터 이방인', 中 국민모델 장량 특별출연! ‘닥터 이방인’에 중국 국민 모델 장량이 특별출연 한다. 드라마 ‘검사 프린세스’, ‘시티헌터’ 등을 통해 중국에까지 뛰어난 연출력을 인정받은 진혁 PD와 그를 존경한다고 밝혀왔던 중국의 대표 모델 장량의 만남을 알게 된 제작사 아우라 미디어가 그의 출연을 적극 추진한 것. 오는 5월 5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진혁 연출/박진우,김주 극본/아우라미디어 제작) 측은 “중국 모델 장량이 방한 당시 평소 존경하는 진혁 PD를 만났고, 이 인연으로 ‘닥터 이방인’ 특별출연이 성사됐다”고 25일 밝혔다. 장량은 중국을 대표하는 톱 모델 겸 배우로 현재 중국판 ‘아빠 어디가-시즌 1’을 통해 국민적 인기를 얻고 있다. 그는 ‘닥터 이방인’에서 한재준(박해진 분)의 비밀의 키를 지닌 하버.. 2014. 4. 25.
'골든 크로스' 정보석 vs 엄기준, 치열한 두뇌싸움 '불 붙었다' 정보석을 움직이는 엄기준이 나타났다. '청담동 친딸 살인사건'의 전말을 꿰뚫고 있는 엄기준이 말 한마디로 정보석을 들었다 놨다 하며 '뛰는 정보석 위 나는 엄기준'의 진가를 톡톡히 드러냈다. 매회 뜨거운 입소문으로 수목드라마 시장의 복병으로 떠오르고 있는 KBS 2TV '골든 크로스(유현미 극본/홍석구 연출/팬 엔터테인먼트 제작)' 4회에서는 엄기준이 갖은 술수로 정보석의 숨통을 조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두 사람이 치열한 두뇌싸움으로 시청자들에게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릴감과 긴장감을 선사했다. 이 날 마이클 장(엄기준 분)은 한민은행 매각 협상을 위해 김재갑(이호재 분), 서동하(정보석 분)와 함께 은밀한 거래를 나눴다. 서동하는 10억 달러로 한민은행을 매각하려는 마이클 장의 꼼수에 "우리가 .. 2014. 4. 25.
‘호텔킹’ OST part,1기다려 본다 - 멜로디데이 25일 음원 공개 MBC 드라마 ‘호텔킹’ OST 첫 번째 가창자로 여성 보컬 그룹 멜로디데이가 참여한다 멜로디데이는 '주군의 태양', '너의 목소리가 들려', '내 딸 서영이' 등 수많은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목소리를 알려왔다. '호텔 킹' 드라마 지원사격에 나선 멜로디데이는 OST part,1 ‘기다려 본다’로 가슴을 울리는 환상의 보이스와 하모니를 선보인다 히트드라마 ‘마이 걸’ 이후 8년 만에 다시 호흡을 맞춘 ‘이동욱’(차재완 역)과 ‘이다해’(아모네 역)의 출연으로 화재를 모으며 방영중인 MBC 주말드라마 ‘호텔킹’에 여성 보컬 그룹 멜로디데이의 음색과 영상이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으로 기대감을 증폭 시키고 있다. ‘멜로디데이’의 ‘기다려 본다’는 ‘지아’의 ‘들리나요’, ‘지아’ & ‘다비치’ (해.. 2014. 4. 25.
<빅맨> 알고 보면 제목에 숨은 뜻 있었다? 28일(월)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빅맨’(극본 최진원/연출 지영수/제작 김종학프로덕션,KBS미디어)에 더욱 빠질 수 있는 홀릭 포인트를 짚어봤다. ▲ B.I.G.M.A.N - Brother. 강지환 VS 최다니엘, 하루아침에 형제가 된 극과 극의 두 남자 고아로 태어나 궂은일을 해오며 홀로 살아온 김지혁(강지환 분)과 금 수저를 물고 태어났지만 치명적인 약점을 지닌 강동석(최다니엘 분)은 ‘심장’을 둘러싼 사건으로 인해 하루아침에 형제가 되어버린다. 살아온 환경과 성격까지 완전히 다른 극과 극 두 남자의 맞대결은 시청자들에게 보는 맛을 선사할 예정. ▲ B.I.G.M.A.N - Intermit. 당신의 심장을 일시적으로 멈출 짜릿한 인생 역전 스토리 가진 것이라고는 자신만의 신념.. 2014. 4. 25.
<기황후> 속 지창욱의 변천사! 카멜레온 성장일지! MBC 월화특별기획 ‘기황후’(극본 장영철, 정경순/연출 한희, 이성준/제작 이김프로덕션)속 지창욱의 변천사가 뜨겁게 회자되고 있다. 종영을 한 주 앞두고 예측할 수 없는 결말로 치닫고 있는 ‘기황후’에서 하지원(기승냥 역)을 향한 애틋하고도 처절한 사랑과 황제의 괴로움을 섬세히 표현해내고 있는 지창욱(타환 역)의 성장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극 중 타환(지창욱 분)은 황태제의 신분임에도 황위를 동생에게 빼앗기고 고려로 유배를 떠나는 등 순탄찮은 유년시절을 겪은 인물.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 철없이 굴지만 내면에는 뜨거운 울분을 지닌 만큼 그의 불안하고 유약한 모습들은 시청자들에게 인간적인 매력을 부각시켰다. 극 초반, 겁에 질려 눈물을 글썽이거나 권신들에게 어리광을 부리고 우스꽝스러운 얼굴조차 사랑스러.. 2014. 4. 25.
아우라(AOORA), ‘69’앨범 신곡 “바닐라 스카이” 자켓 이미지 공개 그룹 더블에이의 멤버 아우라(AOORA)가 오는 28일 신곡 발매를 앞두고 자켓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3월 정규앨범 ‘69’의 첫 싱글 “낮져밤이(Body Party)”를 발표하며 2,30대 연인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냈던 아우라가 25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두 번째 싱글 “바닐라 스카이(Vanilla Sky)”의 자켓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곡발매를 예고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시원하게 드라이브 하는 자유로운 연인의 모습을 형상화한 일러스트로, 바람을 맞으며 도로 위를 달리는 듯 상쾌한 느낌을 준다. 특히, 화려한 색감의 감각적인 이미지는 아우라만의 개성 있는 음악적 색채가 인상적으로 표현 돼 신곡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아우라의 신곡 “바닐라 스카이(Vanilla Sky)”는 같은 그룹의 멤버 ‘호익.. 2014. 4. 25.
이상봉-서경덕, '성웅 이순신' 프로젝트 디자인 공개 '대한민국 영웅 프로젝트'를 그간 진행해 온 한국 홍보 전문가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와 패션 디자이너 이상봉이 제2탄 '성웅 이순신' 프로젝트의 완성된 디자인을 25일 공개했다. 이번 일을 기획한 서 교수는 "인도하면 간디, 미국하면 링컨 등 그 나라를 대표하는 영웅들이 국가 브랜드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해 왔다. 그리하여 우리나라 영웅을 전 세계에 알림으로서 대한민국의 이미지를 높이고자 한다"고 말했다. 또한 서 교수는 "지난 첫번째 3만여명의 국민 손도장을 활용하여 '안중근 의사 대형 걸게그림'을 광화문에 내걸어 외신을 통해 전 세계에 많은 홍보를 할 수 있었다. 특히 드블라지오 뉴욕 시장이 손도장에 참여하여 더 큰 화제가 됐다"고 덧붙였다. 이번에도 가로 25미터, 세로 50미터 대형 천위에 국내외 .. 2014. 4.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