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4/156

MCM,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MCM SPACE’ 오픈 독일 정통 명품 브랜드 MCM이 15일 서울 패션 쇼핑의 중심지인 명동에 초대형 플래그십 스토어‘MCM SPACE’를 오픈한다. ‘MCM SPACE(엠씨엠 스페이스)’는 MCM이 꿈꾸는 브랜드의 미래를 담은 공간으로, 이곳을 방문한 소비자들은 다양한 볼거리와 예술적 체험 요소, 풍성한 이벤트 등에 참여하면서 MCM의 과거, 현재, 미래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그야말로 ‘유니버셜 스토어’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이런 의도를 담아 매장 내외부의 인테리어도 미래 지향적이며 꿈과 희망으로 가득 찬 우주 공간을 여행하는 컨셉으로 구성되었다 MCM SPACE의 모토인 ‘누구나 MCM SPACE에 가면 MCM만의 브랜드 DNA를 체험 가능’하도록 틀을 깨는 새로운 컨셉과, 독창적인 비주얼 아트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적 .. 2014. 4. 15.
에디킴, 데뷔 앨범 타이틀곡 ‘밀당의 고수’ 지난 11일 데뷔 앨범 [너 사용법]을 발매한 에디킴이 타이틀곡을 에서 으로 바꿔 활동한다. 에디킴은 4월 11일 정오, 첫 미니앨범 [너 사용법]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이 중 타이틀곡 를 포함 선공개곡 , 등이 현재까지도 주요 음원 차트에서 골고루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차트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에디킴이 지난 4월 7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 앨범 수록곡 은 주요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이례적으로 좋은 성적을 거뒀으며, 타이틀곡 와 함께 으로도 활동해달라는 팬들의 요구가 이어졌다. 이와 관련 에디킴의 소속사 미스틱89에서는 지난 13일 저녁, 에디킴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https://www.facebook.com/officialEddyKim)을 통해 에디킴의 타이.. 2014. 4. 15.
<댄스배틀코리아> f(x) '루나', 비보이로 깜짝 변신! 걸그룹 f(x)의 ‘루나’가 수준높은 비보이 댄스를 선보이며 파격 변신을 해 화제다. 15일(화) 저녁 7시에 MBC뮤직에서 첫방송 되는 비보잉 서바이벌 의 MC를 맡게된 ‘루나’가 프로그램 첫 회에서 깜짝 공연을 통해 숨겨두었던 비보이 댄스 실력을 공개한 것. 는 각종 세계 대회를 재패하며 명실상부 세계 최고로 손꼽히고 있는 국내 최정상급 비보이팀들이 참여하여 최종 우승팀을 가리는 대한민국 최초의 비보잉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특히, 지난주에는 ‘퓨전엠씨’, ‘라스트포원’, ‘T.I.P 크루’, ‘드리프터즈’, ‘오샤레 크루’, ‘비쥬얼 쇼크’, ‘20세기 비보이 크루’, ‘TG브레이커스’ 등 세계 챔피언급의 8팀이 참여하는 것이 공개되며,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 사이에서도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 2014. 4. 15.
나인뮤지스 경리가 부르는 '썸' 커버 영상 공개! 나인뮤지스 경리와 소리얼 변장문의 ‘썸’ 커버 영상이 화제다. 스타제국은 어제 14일 나인뮤지스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경리(9muses)X장문(SoReal)도 썸타는데~오늘까지만 자장면 드시고 내일부터는 우리도 썸에 도전해볼까요~”라는 멘션과 함께 경리, 장문이 부른 소유X정기고의 ‘썸’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경리와 장문의 녹음실 비하인드 장면부터 가사에 맞춘듯한 귀여운 연인 연기까지 담겨 있어 한편의 뮤직비디오를 보는 듯하다. 특히, 섹시한 비주얼에 가려져 있던 경리의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여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네티즌들은 “둘이 목소리 너무 잘 어울린다.” “경리 목소리도 섹시해. 노래 이렇게 잘하는지 몰랐네”, “스타제국 아티스트들 이런 콜라보 영상 더 많이 했으면 좋겠.. 2014. 4. 15.
‘스피카’, <마녀의 연애> OST에서 상큼 발랄한 ‘마녀’로 변신! 좌충우돌 연상연하 로맨스로 방송 첫 방송부터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첫 번째 OST가 오늘 (4월 15일) 공개된다. 마녀의 연애 첫 번째 OST는 매번 독특한 컨셉으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실력파 걸그룹 ‘스피카’가 참여하여 곡의 재미와 완성도를 더했다. 첫 번째 OST인 ‘마녀의 일기’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신나는 리듬에 다분히 뮤지컬적인 요소를 지닌 위트 있는 가사와 편곡으로 한편의 애니메이션이나 뮤지컬을 감상하고 있는 듯한 느낌으로 완성되었다. 일반적인 가요와는 다른 독특한 구성과 멜로디로 이루어진 데다가 듣기에는 쉬운 듯 하지만 상당한 테크닉이 필요한 고음 파트 등 까다로운 노래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하게 곡을 소화해 낸 스피카는 실력파 그룹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 2014. 4. 15.
‘빛나는 로맨스’ 유민규, 로맨틱 男으로 변신! ‘빛나는 로맨스’ 유민규가 로맨틱한 남자로 변신해 생애 첫 프로포즈 장면을 촬영했다. 오늘 15일 방송 될 MBC 일일 드라마 ‘빛나는 로맨스’에서 윤나(곽지민)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 왔던 기준(유민규)이 드디어 달콤한 프로포즈를 선보였다. 평상시 캐쥬얼 룩을 선보였던 유민규는 이 날 만큼은 수트를 입고 진지한 자세로 임했다. 아무것도 모르는 윤나를 향해 자동차 트렁크에 미리 준비한 아기자기한 현수막과 풍선, 꽃으로 감동시킨 것은 물론 예쁜 반지를 끼워주며 청혼을 해 윤나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 동안 철부지 부잣집 도련님이었던 기준이 어느 샌가 윤나를 향해 자신의 마음을 절절히 고백한 뒤 애틋한 포옹을 선보여 지켜보는 시청자들의 가슴을 근두근 떨리게 만들었다. 지난 4월 초 생애 첫 프로포즈 장.. 2014. 4.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