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5188

[트로트의 연인] 신성록, 옴므파탈의 신세계란 이런 것! 배우 신성록이 옴므파탈의 신세계를 선보인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연출 이재상/제작 제이에스픽처스)에서 최춘희(정은지 분)의 든든한 조력자가 될 조근우역의 신성록이 여심사냥에 나선다.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작품에서 명연기를 펼쳐온 신성록은 시니컬하면서도 유머와 여유를 아는 남자, 직설적인 언행에 자유분방하지만 타고난 사업가 기질을 가진 매력남 조근우 역에 분할 예정. 공개된 사진 속 신성록은 명불허전 마성의 눈빛과 키187cm의 우월한 기럭지를 바탕으로 한 완벽 비율로 옴므파탈의 진수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특히,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하며 드라마를 향한 열정을 불태우고 있는 신성록은 눈빛, 말투, 제스처하나까지 조근우 캐릭터에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이고 있다.. 2014. 5. 30.
런링맨, ‘절대 사랑 커플 레이스’ 멤버들의 짝꿍은 누구?!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 2014를 뒤흔들고 있는 핫 스타 군단이 총 출동한다. 오는 1일(일) 방송되는 ‘런닝맨’에서는 런닝맨 멤버들과 게스트가 짝을 이뤄 최강의 커플을 선발하는 ‘절대 사랑 커플 레이스’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각 커플을 상징하는 돌로 사랑의 견고함을 증명하는 컨셉으로 각 커플이 지닌 돌끼리 부딪혀 가장 단단한 돌을 가진 커플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누나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짐승 연하남 박서준, 러블리 배우 하연수, ‘닥터 이방인’의 히로인 진세연, 야구 여신 최희, 탑모델 한혜진, 걸스데이의 민아, 성인돌 나르샤가 출연해 멤버들과의 환상의 케미로 시종일관 시청자들의 눈호강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이에 멤버들과 게스트들이 펼쳐낼 막강한 호.. 2014. 5. 30.
박효주 웨딩화보, 화사한 여성미 발산 배우 박효주의 웨딩드레스 화보가 공개됐다. MBC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에 출연중인 박효주가 최근 ‘웨딩 21’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여성미를 과시했다. 29일 공개된 화보 속 박효주는 매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드레스 사이로 매끈한 각선미를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학창시절 오랫동안 무용수를 꿈꾸며 발레를 전공해 온 박효주는 토슈즈를 신고 우아한 포즈로 고혹적인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했다. 또한 촬영이 진행되는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았던 박효주의 모습이 화보에 그대로 드러나 화사한 여성미를 더욱 짙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효주는 하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타짜2-신의 손’에서 작은마담 역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웨.. 2014. 5. 30.
청률 견인차 역할 톡톡! <너포위> 비밀병기 박정민 뛰는 모습조차 '지국'스러운 몸짓과 익살스러운 표정, 재치 있는 애드리브로 드라마 내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는 박정민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SBS 드라마 스페셜 (극본 이정선, 감독 유인식,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지국 역할을 맡은 배우 박정민이 탄탄한 연기 내공을 마음껏 발휘하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것. P4 중 가장 마지막으로 에 합류하게 된 박정민은 철저한 캐릭터 분석으로 그 자체가 지국인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과하지 않은 충청도 사투리 말투에 호기심 어린 눈빛, 다소 둔해 보이는 듯한 걷는 걸음걸이까지 영락없는 지국인 것. 또한 극 중 지국의 캐릭터를 여실히 보여주는 소품인 안경과 안경 끈은 박정민의 아이디어라 전해졌다. 박정민은 2011년 영화 으로 데뷔, 독립.. 2014. 5. 30.
[왔다! 장보리] 오연서, ‘파란만장 25종 표정 세트’ 공개!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의 타이틀롤 오연서의 ‘파란만장 25종 표정 세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MBC 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맛깔 나는 전라도 사투리와 몸을 아끼지 않는 연기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주말 저녁을 책임지고 있는 배우 오연서의 각양각생 표정이 담긴 ‘25종 표정 연기’ 세트가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연서는 망가짐, 코믹한 표정부터 익살스러운 메롱 표정, 사랑스러운 웃음이 담긴 애교, 식욕을 자극 했던 먹방, ‘재화’를 향한 분노, 그리고 시청자들의 가슴을 아프게 했던 폭풍 눈물까지 ‘보리’ 캐릭터에 완벽 빙의된 다양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연서는 ‘왔다! 장보리’를 통해 억척스럽고 드세지만 미워할 수 없는 구수한 매력의.. 2014. 5. 30.
여름철 오피스 레이디를 위한 스타일링 팁 많은 직장인 여성들은 매일 아침 출근 준비를 할 때마다 오늘은 어떤 옷을 입고 갈지 고민이 많다. 요즘은 패션이 단순한 옷을 넘어서 자신의 이미지를 나타낼 뿐만 아니라 때로는 평가의 기준이 되기도 한다. 때문에 커리어 우먼에게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오피스룩은 근무 환경과 업종 등 T.P.O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센스 있게 연출하는 노하우가 필요하다. ■직종에 관계 없는 오피스룩 머스트 해브 아이템 대부분의 직장 여성들이 기본적으로 착용하는 오피스룩 아이템은 재킷이다. 포멀한 정장은 물론 캐주얼한 차림에도 재킷 하나만 걸치면 어느 정도 예의를 갖춘 착장이 되므로 오피스 레이디들에게 재킷은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이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재킷이 불편하다는 편견이 있지만, 편안한 착용감과 슬림한.. 2014. 5. 30.
화제의 구하라-김영광 키스신, 드라마큐브서 공개! 구하라와 김영광의 키스신으로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시크릿러브’가 시청자를 찾아간다. 티캐스트 계열의 드라마 전문채널 드라마큐브(DRAMAcube)는 6월 13일부터 금요일 밤 10시에 매주 한 편씩 첫사랑에 대한 다섯 가지 이야기를 담은 옴니버스 드라마 ‘시크릿러브’를 TV 최초로 독점 방영한다. ‘시크릿러브’는 구하라-김영광, 한승연-연우진, 박규리-지창욱, 강지영-배수빈, 니콜-이광수 등 다섯 커플이 각 에피소드 별로 주인공을 맡아 열연한 드라마다. 풋풋함과 설렘을 담은 첫사랑에 관한 아련한 추억을 다섯 가지 색깔로 그려내 눈길을 끈다. 특히,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로 인정받은 김규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세련된 연출과 아름다운 영상미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드라마 전문채널 드라마큐브.. 2014. 5. 30.
[트로트의 연인] 정은지, 트로트 퀸 ‘최춘희’ 되기 위한 설레는 첫 비상! 정은지가 트로트 퀸이 되기 위한 대국민 프로젝트의 첫 날개를 펼쳤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연출 이재상/제작 제이에스픽처스)에서 힘겨운 상황에도 꿈을 위해 노력하는 여주인공 최춘희로 분할 정은지의 첫 촬영 현장이 포착된 것. 노래방에서 진행된 이날 촬영은 극 중 최춘희(정은지 분)가 ‘님과 함께’를 부르는 장면. 마이크를 잡은 정은지는 출중한 가창력은 물론 구성진 트로트 소울까지 유감없이 발휘해 촬영장을 신명나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또한 정은지는 캐릭터를 위해 밝은 색이었던 긴 웨이브 머리를 검은 색으로 염색 해 뒤로 묶거나, 더 검소하고 소박한 느낌의 스타일링을 위해 의상을 고를 때에도 많은 스태프들과 의논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정은지는 “감독님과 다른 배우 .. 2014. 5. 29.
‘시크릿 여동생’ 그룹, ‘7월’ 목표로 준비 박차! 첫 번째 멤버 ‘나현’ 베일 벗었다! ‘실력파 힙합 듀오’ 언터쳐블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성별과 세대를 초월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 걸그룹’ 시크릿, 국내외로 탄탄한 팬덤을 형성하며 새로운 K-pop 리더로서 자리매김 한 ‘글로벌 신성’ B.A.P까지 탄탄하고 폭넓은 아티스트진을 갖추고 있는 TS 엔터테인먼트가 강력한 ‘히든 카드’를 꺼내 보일 예정이다. 이미 다수의 활동을 통해 주목 받은 바 있는 ‘나현’을 비롯해 실력과 비주얼을 고루 갖춘 멤버들로 구성된 신인 걸그룹이 그 주인공. 이들은 현재 올해 7월을 목표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선배 그룹인 시크릿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와 사랑스러움과는 또 다른 청순함과 상큼함으로 차별화된 포지셔닝을 구축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첫 솔로 싱글 앨.. 2014. 5.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