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7/105

[조선 총잡이] 카리스마 부녀(父女) 유오성 - 전혜빈의 활약이 기대되는 이유! ‘조선 총잡이’에서 카리스마 부녀(父女) 케미를 발산하고 있는 배우 유오성과 전혜빈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총잡이’ 이야기의 본격적인 서막이 오르면서,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을 갈등의 핵심에 서있기 때문이다. 유오성과 전혜빈은 KBS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 연출 김정민, 차영훈/제작 조선총잡이문화산업전문회사, KBS미디어)에서 최원신, 최혜원 부녀로 열연중이다. 보부상단의 수장이자 조선 최고의 저격수인 최원신과 그의 외동딸 최혜원은 누구도 범접하기 힘든 카리스마로 똘똘 뭉친 부녀다. 최원신은 수구파의 수장 김좌영(최종원)의 총잡이로 발탁된 뒤 그의 명에 따라 여러 사람의 목숨을 빼앗았다. 보부상단의 수장의 자리를 지키고, 유일한 혈육인 혜원을 지키기 위해서였다... 2014. 7. 10.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코믹 연기 시청자 중독시켰다 브라운관이 '장혁앓이'에 빠지고 있다. 매력만점 흑기사와 찌질 재벌남을 넘나드는 장혁의 팔색 매력이 무더위 속 여심을 뒤흔들었다. 이 같은 장혁의 매력폭발은 시청률 상승으로 이어졌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시청률 조사회사인 TNmS에 따르면 전국 8.8%, 수도권 11.4%를 기록했고, 전국 기준 2.5%P 상승과 함께 동시간 프로그램 중 2위를 기록하며, 아무도 예상치 못한 유쾌한 반란을 시작했다. 첫 회 이후 시청률 급상승을 거듭하고 있는 '운명처럼 널 사랑해'가 향후 대 역전극을 펼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동윤 연출/주찬옥, 조진국 극본/(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하 '운널사') 3회는 장혁의 코믹 매.. 2014. 7. 10.
민낯 사희 청순한 셀카 사진으로 매력 발산 배우 사희가 청순한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사희는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캉스 못 가고, 동네산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사희는 동네에서 자연스러우면서도 청순한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편안한 회색 면 소재 원피스 차림에 화장기 없는 깨끗한 피부가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사희 민낯도 예쁜 배우”,”가만히 서 있어도 화보”,”패션 맘에 들어요”,”편하게 입어도 청순하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사희는 최근 tvn 마녀의 연애에서 채희 역할을 맡아 도시적인 이미지로 출연했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핑크스푼 Press Release/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 2014. 7. 10.
[조선 총잡이] 이준기, 영웅의 교본 짜릿한 총잡이 변신 과정 화제 ‘조선 총잡이’ 이준기의 변신과정이 화제다. 긴장감을 넘어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 영웅 변신의 교본이었다. 지난 9일 방송된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 연출 김정민, 차영훈/제작 조선총잡이문화산업전문회사, KBS미디어) 5회분에서는 일본인 한조의 이름으로 조선 땅에 나타나 자신을 철저하게 위장했던 박윤강(이준기)의 모습이 그려졌다. 드디어 복수의 총구를 드리운 윤강. 이 과정에서 아버지 박진한(최재성)을 역모를 자행한 대역 죄인으로 몰아 부관참시를 당하게 발고한 손택수(정근)와 그를 부린 자들을 처단하기 위해 총잡이로 변신하는 과정은 짜릿함을 선사했다. 검은 옷에 달린 끈을 질끈 조였고 허리에 총알이 가득한 탄띠를 둘렀다. 검은 삿갓을 쓰고 장총을 한 바퀴 돌.. 2014. 7. 10.
‘쇼미더머니3’의 히로인 타이미, 꽃(Super Flower) 발매! 가수 타이미가 세 번째 싱글 앨범을 금일 10일 정오에 발매한다. 타이미는 지난해 8월 한국 힙합씬에 유래 없던 디스전 '컨트롤 대란'에 참여한 유일한 여성 래퍼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으며, 오랜 언더그라운드 활동을 거쳐 지난 2009년 데뷔 앨범을 발표하고 이비아(E.via)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던 실력파 여성 솔로 래퍼로 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작년 12월, '이비아(E.via)'에서 '타이미'로 이름을 바꾼 후 첫 싱글 ‘한강 위에서’와 두 번째 싱글 '라이징 스타(Rising Star)'로 한층 깊어진 감성을진솔하고 노련하게 풀어내는 래퍼로서의 방향성을 보여주었다면, 이번 세 번째 싱글 [꽃(Super Flower)]에서는 그 방향성에 방점을 찍는 감수성에 여자 아웃사이더라 불리는 그녀만의 .. 2014. 7.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