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8/014

[트로트의 연인] 지현우, ‘로코킹’으로 우뚝! KBS 2TV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 강윤경/연출 이재상, 이은진/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서 지현우가 로코킹으로 단단히 자리매김 하고 있다. 극 중 지현우(장준현 역)는 자존심 빼면 시체인 안하무인 톱스타 장준현으로 분해 까칠 모드부터 달달 모드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안방 시청자들을 완벽히 사로잡고 있다. 극 초반 장준현은 입만 열면 춘희(정은지 분)의 마음을 상처 입히는 까칠 대마왕이었던 터. 앞에서는 가시 돋친 말을 내뱉는 독설의 대가였지만 그 뒤에 은근히 춘희를 챙겨주는 다정한 모습을 보이며 나쁜 남자 매력의 진수를 보여줬다. 그랬던 그가 춘희와 사랑에 빠지면서 180도 달라졌다. 춘희의 사소한 행동에도 쩔쩔매는가하면 컵 하나를 두고 연적인 근우(신성록 분)와 신경전을 벌이.. 2014. 8. 1.
시크릿, ‘아임 인 러브’ 에서 파격 단발 변신+매끈 뒤태 “도대체 누구?” 8월 11일 약 7개월 가량의 공백을 뒤로하고, 신곡 ‘I’m In Love(아임 인 러브)’로 화려한 ‘완전체’ 컴백을 예고한 시크릿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사진 속 시크릿 멤버는 파격적인 단발 머리로 변신한 채 고뇌에 쌓인 듯 두 손을 마주 잡고 시선을 아래로 떨구고 있다. 또한, 직접 촬영 모니터를 꼼꼼히 체크하는 사진에는 왼쪽 어깨라인이 드러나는 루즈한 티셔츠를 입고 매끈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공개된 두 장의 사진은 같은 인물임에도 불구하고 절묘하게 얼굴을 가려, 시크릿 멤버 중 과연 누구인가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현재 시크릿은 다섯 번째 미니앨범 ‘SECRET SUMMER(시크릿 써머)’의 녹음을 모두 마무리하고, 막바지 컴백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2014. 8. 1.
여름특집 FX GIRL, 베일 벗은 ‘탱글녀’의 정체 글로벌 남성채널 FX는 1일 자정을 기점으로 휠라와 함께한 여름특집 TV 화보 ‘FX GIRL SUMMER’를 온에어와 온라인에 동시 공개했다.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8월의 FX GIRL 연지은은 93년생(21살)으로 올해 본격적인 레이싱모델 활동을 시작한 신인 모델이다. 34-23-35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모터쇼에서 단숨에 두각을 나타냈으며, 2013년 FX GIRL ‘엉벅지녀’ 이은혜와 함께 2014 모델 콘테스트 협찬사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여름특집으로 선보이는 이번 FX GIRL 컨셉은 집에서 보내는 여름휴가 ‘하우스 배케이션(House Vacation)’으로 혼자서 즐기는 다양한 방식의 휴가 방법을 화면에 담았다. 휠라 비키니와 요가복, 휠라 인티모의 언더웨어를 입고 도심 .. 2014. 8. 1.
[야경꾼 일지] 4인방, 깜찍한 외모에 반전 연기! ‘야경꾼 일지’에 명품 아역이 다 모였다. 김휘수-이채미-이태우-강주은 등 깜찍한 외모에 반전 연기를 선보일 ‘작은 거인’ 4인방이 ‘엄마미소 유발자’로 대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오는 8월 4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 (이주환 연출/ 유동윤, 방지영 극본/ 래몽래인 제작)에 김휘수-이채미-이태우-강주은 등 보기만 해도 엄마미소가 지어지는 귀여움과 연기력을 지닌 명품 아역들이 출연해 극의 초반을 탄탄하게 그려낸다. 그 동안 MBC 명품 사극의 흥행요소를 보면 탄탄한 연기력과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아역 배우들의 활약을 빼 놓을 수가 없는데, ‘야경꾼 일지’의 명품 아역 4인방 역시 어린 아이 같지 않은 연기력과 감정표현으로 극의 중요한 배경이 되는 사건들을 그려내며 큰 .. 2014. 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