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8/047

Bosch Press Information from the division Automotive technology Motorcycling is becoming safer. From 2008 to 2013, the number of motorcyclists who had fatal accidents on Germany’s roads fell by 13 percent to 568. Experts believe that one reason for the decline is the spread of anti-lock braking systems. Summarizing the findings from the German In-Depth Accident Study GIDAS, Gerhard Steiger, president of the Bosch Chassis Systems Control division, says: “ABS .. 2014. 8. 4.
tvN '삼총사' 김성민,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컷! 배우 김성민의 ‘삼총사’ 포스터 촬영현장 모습이 공개됐다. 김성민은 tvN 새 일요드라마 ‘삼총사(극본 송재정 연출 김병수)’에서 청 최고의 무관 용골대 역을 맡아 새로운 변신을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포스터 촬영현장에서 찍은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김성민이 맡은 용골대는 용감무쌍한 기마병 출신으로 공격적이고 잔인하며 다혈질인 전형적인 군인이다. 김성민은 진지한 모습으로 캐릭터에 깊게 몰입했고, 용골대의 강한 면모를 포스터에 완벽하게 담아내 완성도를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민은 모히칸과 변발이 합쳐진 독특한 헤어스타일과 용 문양의 황금색 자수가 놓인 화려한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김성민의 강렬한 눈빛까지 더해져 폭발적인 카리스마를 발산, 캐릭터의 느낌을 잘 살려냈다.. 2014. 8. 4.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안경을 쓰나 벗으나 '여신미모'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의 ‘상큼 발랄’과 ‘우아’를 오가는 극강 미모가 포착됐다. 보기만 해도 유쾌한 웃음이 끊이지 않는 ‘광대 승천 드라마’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주찬옥, 조진국 극본/이동윤 연출/(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하 '운널사')측이 안경을 유무에 따라 극과 극의 매력을 발산하는 장나라 미모를 담은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드라마 속, 평소 안경을 쓰고 있는 일명 ‘안경 달팽이’ 김미영(장나라 분)의 모습과 트레이드 마크인 뺑뺑이 안경을 벗고 세련된 모습으로 드레스업한 일명 ‘민 달팽이’ 미영의 모습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다. ‘달팽이’는 미영의 극중 애칭. 건(장혁 분)이 미영을 ‘우리 달팽이’라고 부르기 시작하며.. 2014. 8. 4.
판타지로맨스 '야경꾼 일지', '백두산 원정'으로 스토리 문 활짝 연다! ‘야경꾼 일지’가 스펙터클한 ‘백두산 원정’으로 스토리의 문을 활짝 연다. ‘백두산 원정’은 김성오-최원영-유다인의 악연으로 얽히게 되는 사건이자 정일우와 고성희의 앞날에 큰 영향을 미치는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을 예정. 오늘(4일) 첫 방송하는 MBC 새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 (이주환 연출/ 유동윤, 방지영 극본/ 래몽래인 제작)가 스펙터클한 ‘백두산 원정’으로 총 24부작 드라마 대장정의 시작을 알린다. 오늘 방송되는 ‘야경꾼 일지’ 1회에서는 ‘귀신 보는 왕자’ 이린(정일우 분)의 아버지인 해종(최원영 분)과 ‘악의 축’ 사담(김성오 분)의 운명적인 대결과 함께 ‘백두산 야생 처자’ 도하(고성희 분)의 언니이자 ‘마고족 무녀’ 연하(유다인 분)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은 마.. 2014. 8. 4.
<트로트의 연인> 지현우, 이세영과의 약혼 감행? KBS 2TV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 강윤경/연출 이재상, 이은진/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서 로코킹으로 활약 중인 지현우가 턱시도를 입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미 화려한 톱스타 룩으로 안방극장에 패션의 진수를 선보였던 지현우(장준현 역)가 이번에는 환상적인 자태로 턱시도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에는 수트를 입은 지현우가 완벽한 핏을 자랑하며 모델을 방불케 하는 포스와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케 하고 있다. 특히, 각 잡힌 턱시도 자태와는 달리 절박한 표정을 짓고 있는 지현우의 모습은 그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지난 방송에서 수인(이세영 분)과의 약혼식을 위해 예복을 맞추는 준현(지현우 분)의 모습이 그려졌.. 2014. 8. 4.
단편 영화 <검은 복도 2> 이열음, 첫 공포영화 주연 ‘기대 UP’!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색다른 공포스릴러 ‘검은 복도 2’는 고등학교라는 친숙한 배경 안에서 벌어지는 사춘기 소녀들의 비일상적인 갈등을 그린 단편 영화로 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시험 상황’을 주요 공포 요소로 녹여내 색다른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영화 ‘검은 복도 2’에서 주연을 맡아 생애 첫 공포 연기를 펼치는 이열음은 4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를 통해 강렬한 인상으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열음은 이번 영화 ‘검은 복도 2’에서 알 수 없는 힘에 이끌린 듯 미스터리한 행동을 보이는 친구들과 선생님의 모습에 혼란을 겪으며 자신의 의지와는 무관하게 최악의 상황 속으로 몰리게 되는 고교생 류선영 역을 맡았다. 이번 영화를 통해 그간 보여줬던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와 1.. 2014. 8. 4.
‘운널사’보는 색다른 재미! 숨은 패러디 찾기! 올 여름 수목 드라마 시장을 뒤흔들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주찬옥, 조진국 극본/이동윤 연출/(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하 '운널사')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송두리째 사로잡은 특급 비결이 공개됐다. ‘운널사’는 배우들의 전작을 드라마 속에 깨알같이 녹여내며, 흘려 버리는 장면 하나 없이, 한 시간 내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이에 역대급 로코라는 평을 받고 있는 ‘운널사’의 코믹의 한 축을 맡고 있는 ‘패러디 장면’을 모아봤다. 1. ‘운널사’안에 추노 있다! 맹견 퇴치 신 1회에서 이건(장혁 분)과 김미영(장나라 분)에게 달려들려고 하는 맹견을 퇴치하기 위해, 건이 수트 상의를 벗어 풀 스윙을 날렸던 장면. 건은 미영과 쇼핑몰에서 우연히 .. 2014. 8.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