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8/053

요정에서 여인으로, 시크릿 한선화 - 정하나 티저 오픈! 신곡 ‘I’m In Love(아임 인 러브)’로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그룹 시크릿의 티저 이미지가 추가로 공개됐다. 시크릿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어제(4일) 리더 전효성과 메인 보컬 송지은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데 이어, 금일(5일) 오전9시 한선화와 정하나의 티저 사진을 선보였다. TS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과 시크릿 공식 팬카페(http://cafe.daum.net/SECRETTIME)를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마치 순백의 웨딩 화보를 떠오르게 하는 청순한 분위기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매끈한 어깨라인이 돋보이는 화이트 크롭 슬리브리스를 입은 한선화는 동화 속에 공주를 연상시키는 청초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특히 화이트 컬러 카펫에 살짝 엎드려 도도한 눈빛과 함께 얇.. 2014. 8. 5.
'야경꾼 일지' 최원영-윤태영-김성오, '극강 몰입도' 선사! ‘야경꾼 일지’ 최원영-윤태영-김성오가 강렬한 액션과 볼수록 궁금한 캐릭터로 극 초반 몰입도를 확실하게 책임지며 ‘임팩트 3인방’에 등극했다. 이들은 고난도 액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는가 하면 각자의 캐릭터를 드러내기 위한 섬세한 연기까지 보여줘 ‘야경꾼 일지’의 몰입도를 높인 것. 지난 4일 오후 첫 방송된 MBC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이주환 연출/ 유동윤, 방지영 극본/ 래몽래인 제작) 1회에서는 해종(최원영 분)과 조상헌(윤태영 분)이 이린(김휘수 분)의 치료에 필요한 천년화를 구하기 위해 백두산 출정을 떠났고, 운명적으로 악의 축 사담(김성오 분)과 맞대결을 펼치는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그려져 시청자들을 TV 앞으로 이끌었다. 해종은 아들 이린이 위험에 빠졌을 때 동에 번쩍 서에 번쩍 나타나 .. 2014. 8. 5.
[조선 총잡이] 남상미, 전혜빈 전례 없는 조선의 소신녀들! ‘조선 총잡이’의 두 여자주인공, 남상미와 전혜빈의 사랑스런 ‘꽃받침’컷이 공개됐다. 시청자들의 무한 사랑에 감사를 표한 두 여주들. 요즘 이준기 못지않게 사랑받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 연출 김정민, 차영훈/제작 조선총잡이 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에서 각각 정수인과 최혜원 역으로 열연중인 남상미와 전혜빈. 두 여인은 남자에게 기대기보단 스스로 운명을 개척해나가고 있는, 전례 없는 조선의 소신녀들이다. 보수적인 조선에서 씩씩하고 적극적인 모습으로 사극에서 보기 어려운 여성상을 구축한 것. 흔히 남자주인공을 곤경에 빠트려 극의 몰입감을 떨어트리는 민폐캐릭터가 아니라는 얘기다. 행동 하나하나가 계산되지 않은 순수함을 지녔지만 .. 2014. 8.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