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8/077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 대테러 종합 훈련 - 종합 인천시(시장 : 유정복)는 8월 6일 11시 서구 연희동에 소재한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대테러 안전대책본부 주관으로 유관기관 합동 대테러 종합훈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종합훈련에는 인천시, 군, 경찰, 소방 등 9개 기관 관계자 7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훈련은 국제테러조직에 의해 인천아시아경기대회 개막식 행사중 주요요인 및 관람객 테러, 무인항공기 테러, 동시다발 테러가 발생한 상황을 가정해 대규모 인명피해 발생시 민·관·군 합동 대응을 목적으로 실제상황에 대비했다. 2014년 8월 6일 인천 아시안게임 주경기장에서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의 안전한 개최를 위해 인천시, 군 경찰, 소방 등 9개기관에서 합동으로 대테러 관련 FTX훈련을 대규모로 진행 되었다. F.. 2014. 8. 7.
시크한 매력녀, 에이핑크 나은의 반전 애교! 남심 올킬! 순수함의 대명사이자, 청순한 이미지로 남심을 훔치고 있는 에이핑크의 여섯 멤버가 각기 다른 매력의 필살애교를 뽐냈다. 오는 7일 첫 방송을 시작하는 은 MBCevery1의 대표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대세돌 엑소 그리고 최정상 아이돌 비스트에 이어 에이핑크가 시즌3의 바통을 이었다. 특히 첫 방송에서 에이핑크 멤버들은 대세남들이 보내온 질문에 직접 답하는 시간을 갖는다. 수많은 남자연예인들 중 에이핑크를 향해 약간은 무리한(?) 질문을 던진 대세남은 쇼타임 시즌2의 주인공이자, 가요계 선배인 비스트의 리더 윤두준. 두준은 자신의 사심을 담아 에이핑크 멤버들에게 ‘필살 애교’를 주문했다. ‘필살 애교’를 주문받은 에이핑크 멤버들은 예상 외로 애교와 거리가 먼 모습을 보이며 주저하였지만, 이내 한 명.. 2014. 8. 7.
[잉여공주] 한소영 말복 무더위 촬영장서 송재림과 여름휴가? 배우 한소영이 얼음을 담은 아이스박스안에 발을 담근채 송재림과 함께 찍은 사진을 트위터에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한소영은 7일 오전 사진과 함께 "재림오빠랑 촬영장서 여름 휴가중ㅎㅎ!! 오늘 말복인데 삼계탕 챙겨드세용~~!! " 라는 글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야외촬영장에서 대기시간중 촬영의상을 입고, 얼음을 담은 휴대용 아이스박스안에 발을 담근채 대본을 들고 극중 상대역인 송재림과 사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여름휴가가 따로 없네요" "재림오빠 매너다리!!넘 멋져용!!" "돈도 벌면서 휴가를 즐기시네요! 부럽다" "진짜 시원하시겠어요~~ㅎ"등 반응을 보였다. 한소영은 2002년 KBS 드라마시티로 데뷔한 한소영은 드라마 에 출연하여 깜찍한 연기를 선보였으며. 작년 방영된 MB.. 2014. 8. 7.
'운널사' 장혁+장나라, 집 나간 기억도 돌아올 수 밖에 없는 자석커플 '빵빵' 터트리다가, '펑펑' 울리고야 말았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지금까지 기발한 코믹 설정으로 시청자들을 웃긴데 이어 이번에는 시청자들의 허를 찌르며 한 여름 밤 시청자들을 펑펑 울렸다. 한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마성의 드라마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주찬옥, 조진국 극본/이동윤 연출/(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하 '운널사')가 6일 11회에서 집안 유전병인 헌팅턴무도병의 증세 중 하나로 기억상실증에 걸린 이건(장혁 분)이 김미영(장나라 분)과 아이의 존재를 인지하지 못하는 내용으로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머리는 기억하지 못하지만 마음이 쓰이고, 뭔가를 잃어버린 듯한 허전함을 느끼는 건을 통해 운명처럼 얽힌 둘 사이를 다시 한번 확인하며 진.. 2014. 8. 7.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화장실, 비밀이 밝혀질까? 조인성이 갖고 있는 화장실에 대한 의미와 이를 나타내는 복선들이 다시 한번 시선을 모으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이하 ‘괜사랑’)에 나오는 모든 장면엔 이유가 있다. 재열이 자신의 트라우마라고 고백한 ‘화장실’에 대한 의미를 유추할 수 있는 장면들이 이미 1~4회에서 힌트처럼 등장했던 것. ‘괜사랑’은 완벽한 연출과 탄탄한 대본으로 장면 하나하나 연결고리가 맞아 떨어지게 만들어 내, 시청자들을 더욱 드라마에 빠져들게 하고 있다. 지난 5회에서 장재열(조인성 분)이 화장실에서 자게 된 이유가 밝혀져 많은 사람들을 가슴 아프게 했다. 재열에게 있어서 화장실은 어린 시절 자신을 때리던 의붓 아버지를 피해 몸을 숨겼던 안정과.. 2014. 8. 7.
‘왔다! 장보리’ 오연서, '보화커플' 이 선 보인 '개성만점 6종 뽀뽀' MBC 주말 드라마 ‘왔다! 장보리’의 오연서가 김지훈과 선보인 ‘케미 폭발 6종 뽀뽀’가 화제다. MBC ‘왔다! 장보리’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하며 사랑 받고 있는 ‘보리’(오연서 분)와 ‘재화’(김지훈 분) 일명 ‘보화(보리+재화)커플의 개성 가득한 6종 뽀뽀가 눈길을 끌고 있다. 극중 ‘보리’가 앙숙이지만 술에 취한 ‘재화’를 부축하다 당했던 멘붕의 ‘논바닥 뽀뽀’와 ‘보리’에게 반한 ‘재화’의 꾀임에 넘어가 풀밭에서 했던 진정한 두 사람의 ‘첫 뽀뽀’는 당황스럽고 갑작스럽지만 남다른 풋풋함을 자랑했다. 이어 손가락 약속 후 ‘보리’의 볼에 했던 ‘도장 뽀뽀’, 취중 ‘볼 풍선 뽀뽀’, ‘족쇄뽀뽀’, 눈물의 ‘프로포즈 뽀뽀’까지 개성만점 이색 뽀뽀들로 ‘보화커플’은 최강의 커플 케미를 자랑하며.. 2014. 8. 7.
‘괜찮아 사랑이야’ 로맨틱男 이동하, 위험 상황에도 순애보 신예 이동하가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에서 ‘그 여름, 사랑이 분다’ 콘서트에서 수준급 노래실력을 선보이며 많은 여성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오는 5부 방송 분에서 윤철(이동하 분)의 콘서트장에 온 해수(공효진 분), 재열(조인성 분), 동민(성동일 분), 수광(이광수 분)은 윤철의 통기타로 노래 부르는 모습을 본다. 윤철역의 이동하는 뮤지컬 배우답게 콘서트장씬에서 그 동안 브라운관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노래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여성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윤철은 호숫가에 갑자기 빠진 해진을 어쩔 줄 몰라 하며 허우적대다가 재열의 구조로 해진을 무사히 구한다. 펜션으로 이동한 후, 윤철은 속상한 마음.. 2014. 8.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