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8/138

Chen Lee 이름 : Chen Lee홈페이지 : http://www.imageevent.com/smglee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mglee 2014. 8. 13.
[조선 총잡이] 이준기가 또 변신했다. 이번엔 ‘채플린 윤강’이다.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연출 김정민, 차영훈/제작 조선총잡이 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에서 청년무사 윤강, 일본상인 한조, 복면 총잡이 등 변신의 변신을 거듭해왔던 이준기. 이번엔 마치 조선판 찰리 채플린처럼 중절모에 콧수염까지 붙인 변장을 감행, 그 배경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방송에 앞서 ‘채플린 윤강’으로 변장한 이준기가 극중에서 충실한 수하들로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고 있는 가네마루 역의 오타니 료헤이, 상추 역의 최재환과 함께 만들어낸 ‘삼총사샷’을 공개했다. 세 배우는 손으로 총모양을 만들어 조총의 공식 포즈를 선보이며, 개성 넘치는 표정과 제스처로 드라마 안에서는 볼 수 없는 재기발랄한 모습을 연출했다. 언제나 임팩트가 강한 사진 구도.. 2014. 8. 13.
소타일워, 신예 걸그룹 ‘빌리언’ 첫 화보 공개 신예 걸그룹 ‘빌리언’의 슬기가 생애 첫 화보를 공개했다. 슬기는 첫 화보 촬영에 어색함도 엿보였지만 현장에서 멤버들의 응원과 시간이 갈수록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귀엽고 상큼한 컨셉과 함께 특유의 고급스럽고 성숙한 느낌을 살려 매혹적인 분위기의 완성도있는 화보를 이끌어내었다. 특히, 촬영 중간에는 멤버들이 스텝들을 위해 멋진 노래 선물을 해주었는데 차세대 실력파 걸그룹답게 멋진 화음으로 연달아 3곡을 선사해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촬영 후 진행된 스타일워 인터뷰를 통해서는 멤버들과 함께 데뷔곡 “Dancing Alone”에 이어 후속곡 “살랑살랑”에 대한 활동 각오와 함께 돈독한 우정을 드러냈으며 첫 화보를 스타일워와 함께한 소감도 전했다. 스타일워 관계자는 “슬기는 집중력.. 2014. 8. 13.
로드걸 결선진출 확정! ‘미녀와 야수가 만났다’ 8월 17일 서울 올림픽 홀에서 열리는 ‘로드FC 017’에서는 ‘미녀파이터’ 송가연의 데뷔전 뿐 아니라 ‘로드걸 선발대회’를 통해 뽑힌 4인 중 최종 2인을 가려낸다. 무엇보다 지난 10일부터 1박 2일 합숙훈련에 돌입한 후보자 수는 총 7명. 이미 수 백대 일의 경쟁률을 뚫고 자리에 섰기 때문에 다수의 후보자들은 “이대로 물러설 수 없다. 이곳에서 후회 없이 끼와 재능을 100% 발산하고 싶다. 로드걸이 ‘스타 등용문’으로 유명하다. 이 무대를 통해 나의 존재를 알리고 싶다”며 강한 포부와 각오를 전했다. 로드걸 후보들은 1박 2일 동안 라운딩, 수영장에서 로드FC 선수들과 함께하는 게임 등을 통해 자신의 매력을 어필했다. 특히 듬직한 로드FC 선수들의 목마를 타고 밝게 웃고 있는 로드걸 후보자들의 .. 2014. 8. 13.
한규리. 속 비치는 시스루 치마 우월 각선미 과시 모델 겸 배우 한규리가 패션 매거진 스타일워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한규리는 그녀의 페이스북을 통해 “재밋게 촬영 햇엇던 사진~~ 드디어 나왔다!ㅎ ” 이라는 글과 함께 4장의 사진을 올렸다. 이번 공개된 사진 속 한규리는 과감한 시스루 치마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주황색 시스루 치마사이로 보이는 한규리의 아찔한 다리 라인과 청순한 비주얼이 그녀의 아찔한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이미지를 한 껏 자랑해 많은 남성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한규리의 아찔한 시스루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잘 나왔습니다. 청순하시네요^^”, “낮은거 신어두 길구나 ㅋㅋ역시ㅋ 굿”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규리는 영화 '나가요 미스콜'에서 미스고 역할을 맡았고, 현재 각종 모델 활동과 광고 및 방송활동을 .. 2014. 8. 13.
‘팔로우 미3’ MC 아이비, 시스루 룩으로 볼륨몸매 과시 ‘팔로우 미3’의 패셔니스타 MC 아이비가 시스루 룩으로 감출 수 없는 볼륨 몸매를 드러내며 원조 섹시스타의 면모를 과시했다. 13일(수) 밤 12시 티캐스트 계열의 여성채널 패션앤(FashionN)에서 방송하는 ‘팔로우 미3’에는 MC들의 ‘3인 3색 야식대결’이 펼쳐진다. 이날 녹화에서 MC 아이비는 보일 듯 말 듯 한 흰색 레이스 소재의 블라우스로 여성스러우면서 섹시한 매력을 어필한 ‘시스루 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팔로우미3’에서 아이비의 패션은 노출이 없는 의상에도 감출 수 없는 섹시미로 매회 화제를 낳고 있다. 지난 6일 방송된 ‘풀 파티룩’ 녹화 당시에는 예상치 못한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고. 허리라인이 살짝 드러나며 피트 되는 데님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진행하던 중 상의 단.. 2014. 8. 13.
'야경꾼일지' 고성희, 정일우-정윤호와 각각 색다른 케미 발산! 배우 고성희가 (연출 이주환 / 극본 유동윤, 방지영 / 제작 래몽래인)에서 정일우와 운명적 만남으로 로맨스 포문을 열었다.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에서는 도하(고성희 분)가 저잣거리에서 이린(정일우 분)과 부딪혀 떨어트린 방울 팔찌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도하는 팔찌를 가져간 이린을 찾아 나서던 중 봉황의 우리에 갇히는 신세로 전락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이날 방송에서 도하는 이린을 오해, 나쁜 사람으로 인지해 패대기치며 두 사람의 심상치 않은 러브라인을 예고. 티격태격하는 두 사람이 어떤 로맨스를 이어갈지 궁금증을 더했다. 또한, 도하는 이린과의 운명적 만남과 동시에 무석(정윤호 분)과는 우연한 만남을 그리며 각각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발산. 악연처럼 시작된 인연 이린과 흑기사처럼 .. 2014. 8. 13.
'야경꾼 일지' 역대급 선녀목욕신 뒤집는 반전! ‘야경꾼 일지’가 역대급 ‘선녀 목욕신’으로 시청자를 제대로 낚았다. 선녀를 만나러 갔다가 이세창의 뒤태에 무너진 정일우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박장대소 할 수밖에 없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이주환, 윤지훈 연출/ 유동윤, 방지영 극본/ 래몽래인 제작) 4회에서는 이린(정일우 분)이 귀신을 본다는 사실을 확인하고자 하는 귀신 3인방 뚱정승(고창석 분)-송내관(이세창 분)-랑이(강지우 분)의 모습과 이들이 놓은 덫에 꼼짝 없이 걸려들며 귀신 3인방과 밀당을 하는 이린의 모습이 그려졌다. 몽달귀신으로부터 이린이 귀신을 보는 것 같다는 이야기를 들은 귀신 3인방. 이들은 이 사실을 확인하기 위해 묘책을 마련해 관심을 집중시켰는데, 이는 선녀 목욕 장소에 대한 이야기를 이린 앞.. 2014. 8.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