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8/206

'야경꾼 일지', 정일우 껌딱지 '수호귀신 삼총사' 맹활약! ‘야경꾼 일지’ 정일우를 졸졸졸 따라다니는 고창석-이세창-강지우로 이뤄진 ‘수호귀신 삼총사’가 종횡무진 맹활약을 펼쳤다. 각기 다른 성격만큼 다른 포지션에서 고군분투하며 낭떠러지로 떨어진 정일우의 목숨을 구하고 더불어 시청자들에게도 깨알 웃음을 선사한 것. 지난 19일 방송된 MBC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이주환, 윤지훈 연출/ 유동윤, 방지영 극본/ 래몽래인 제작) 6회에서는 자객의 습격을 받고 피신하던 중 낭떠러지로 떨어진 이린(정일우 분)의 모습과 그를 구하기 위해 애를 쓰는 ‘수호귀신 삼총사’ 뚱정승(고창석 분)-송내관(이세창 분)-랑이(강지우 분)의 대활약이 그려졌다. ‘수호귀신 삼총사’는 이린의 외박에 각기 다른 반응으로 서로 다른 캐릭터를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시크함의 대명사 랑이는 .. 2014. 8. 20.
섹시보다 더 야하게, 신인가수 제나 "Body Talk" 발매 섹시보다 더 야하게, 신인가수 제나 "Body Talk" 발매 그 어느해 보다 섹시 코드가 부각되고 있는 올 여름 가요계에 제나가 "Body Talk (바디 토크)"로 합류한다. 첫 싱글 "Who M I"에서 실력파 래퍼 일리닛, 뉴챔프, MYK와 함께 출사표를 던진 제나는 자신이 가장 자신 있어하는 알앤비 음악으로 돌아온다. 고급스러운 알앤비 넘버 "바디 토크"는 연인들만의 대화를 솔직하지만 가볍지 않은 가사와 끈적한 분위기로 이끌어가고 있다. 휘성, 애즈원 등 국내/외 많은 아티스트들과 활발히 작업하고 있는 미국 프로듀서 Donnie J가 곡을 맡았으며, 래퍼 원써겐이 가사를 맡고 기타리스트 배진표가 리드기타로 그 분위기를 함께 이끌어가 완성도를 높혔다. 정통 흑인음악에 기반을 두고 있는 제나의 "B.. 2014. 8. 20.
씨스타 다솜, NYLON KOREA 화보 촬영 씨스타 다솜이 패션 매거진 ‘나일론 코리아’의 화보 현장에서 발랄한 치어리더의 모습으로 변신했다. 스포츠 브랜드 ‘포니’의 운동화와 의상을 입은 다솜은 평소 이미지처럼 활발하고 건강한 표정과 포즈로 현장 분위기를 밝게 만들었다는 소식이다. 특히 씨스타 멤버 특유의 탄탄하고 건강한 몸매는 포니의 편안한 F/W 캐주얼룩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었다. ‘나일론 코리아’와 함께한 씨스타 다솜의 화보는 9월호에서 만나볼수 있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NYLON Press Release/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2014. 8. 20.
‘야경꾼 일지’ 정일우, 물오른 감정연기 시청자 사로잡다! 배우 정일우가 장르를 넘나드는 연기력으로 극을 선두에서 이끌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MBC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연출 이주환, 극본 유동윤 방지영 김선희, 제작 래몽래인)에서 하루아침에 부모님을 잃은 남다른 상처와 귀신을 볼 수 있다는 사실을 자유분방한 생활로 감추며 살아가는 ‘풍류왕자’ 이린으로 분한 정일우가 물오른 감정연기는 물론 판타지 사극, 액션, 로맨스, 코믹 등 복합장르의 매력을 온몸으로 표현하며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발산했다. 신선한 소재로 주목을 받고 있는 판타지 사극 ‘야경꾼 일지’에서 한층 더 안정되고 발전된 사극 톤을 선보이고 있는 정일우는 과거 상처로 인해 천하태평한 한량 같은 모습으로 포장한 겉모습 이면에 언뜻 내보이는 물오른 ‘감정연기’부터 한밤 중에 습격한 자객을 부.. 2014. 8. 20.
전현무, <아레나> 9월호를 통해 코믹하고 섹시한 화보 공개 전현무, 코믹하고 섹시한 화보 공개 등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종횡무진 누비고 있는 전현무가 에서 코믹하고 섹시한 화보를 통해 또 다른 끼를 발산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전현무는 “아나운서 출신 예능 MC이기 때문에 지금까지 ‘아나운서 출신이지만 아나운서 같지 않다’는 수식어가 따라 붙을 수 있는 것”이라고 밝히면서 앞으로 자신만의 색깔이 뚜렷한 예능인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함께 밝혔다. 케이플러스 모델 김현희와 함께 바버샵에서 촬영한 전현무의 화보와 인터뷰는 9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추후에 아레나 홈페이지(www.arenakorea.com)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아레나 Press Release/ MediaPaper.K.. 2014. 8. 20.
록밴드 YB, 2014 파주 포크페스티벌서 포크그룹으로 깜짝 변신 대한민국 록밴드 YB가 2014파주포크페스티벌 무대에서 포크그룹으로 깜짝 변신한다. YB의 다른 콘서트와 달리 90% 서정적 포크 레퍼토리로 완전 차별화 무대를 연출한다. 오는 9월 13일 파주시 임진각 평화누리에서 열리는 제4회 파주포크페스티벌에 출연하는 YB 윤도현은 “파주는 고향이며 20년을 살았고 현재 부모님은 아직 파주에 살고계시다. 어린시절을 온전히 함께해온 곳이기에 정서가 뿌리내린곳 ㅎㅎㅎ 난어린시절 주로 자연에서 물고기를 잡거나 곤충채집을하거나 뱀을잡거나 하며 놀았다~”면서 “포크음악은 어린시절을 보내며 음악성을 키운 마음의 고향이다. 전년도와 달리 좀 더 포크적인 레퍼토리로 구성하려한다. 포크 정서에 어울리는 특별한 순서도 마련한다”고 강한 파주사랑, 포크사랑을 드러냈다. YB는 또 “공.. 2014. 8.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