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0/1012

송지은, 개미허리+각선미 돋보이는 새 앨범 ‘25’ 이미지 추가 공개 차세대 디바 송지은의 첫 번째 미니앨범 ‘25(스물 다섯)’ 컨셉 이미지가 추가로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송지은은 컬러풀한 풍선에 둘러 쌓인 채 미묘한 표정으로 카메라 렌즈를 응시하고 있다. 한 손에는 커다란 풍선을 들고 있는 송지은은 핑크 컬러 크롭 투피스를 입고 최근 다이어트로 한껏 날씬해진 개미 허리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다. 금일 (10일) 공개된 티저 이미지와 같이 다소 도발적이고 파격적인 컨셉으로 대중들 앞에 서는 것은 송지은의 솔로 활동 중 최초. 새 앨범 ‘25(스물 다섯)’을 통해 ‘감성 발라드 퀸’ 이미지를 탈피한 송지은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완연한 여인의 모습으로 파격적인 변신을 선언했다. 또한, 송지은의 새 앨범 타이틀 곡 ‘예쁜 나이 25살’은 히트 작곡가 이단 옆차기, 국내 뮤.. 2014. 10. 10.
'가족끼리 왜이래' 김현주, '워커홀릭 생활 백서 3'을 공개 KBS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 속 배우 김현주가 전국 커리어우먼들의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다. 극 중 비서퀸 차강심 역으로 열연 중인 김현주가 진정한 워커홀릭으로 살아가기 위한 필요충분조건들을 낱낱이 드러내면서 워킹걸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는 것. 이에 그녀만의 워커홀릭 생활백서를 공개한다. 1. 회사에서 무슨 일이 생긴다면 원더우먼 김현주에게 맡겨라! 김현주는 회사에서 터지는 크고 작은 일들을 원더우먼처럼 나타나 해결하고 주어진 업무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등 회사 일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공과사가 명확한 김현주의 프로페셔널함은 감탄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터. 이처럼 매사에 똑부러지는 비서퀸으로 활약 중인 그녀의 넘치는 열정과 프로페셔널한 일처리는 직장인들이 닮고 싶은 롤모델로 자리매.. 2014. 10. 10.
'내 생애 봄날', 용감한 아가씨가 겁쟁이 아저씨 마음 열였다! ‘내 생애 봄날’ 최수영의 계속되는 두드림에 감우성이 결국 마음을 열었다. 용감한 아가씨가 내민 손길에 사랑 앞에선 겁쟁이가 되는 아저씨도 용기를 낼 수 있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내 생애 봄날’(극본 박지숙, 연출 이재동/제작 드림이엔앰, 후너스엔터테인먼트) 10회분에서는 아름다운 섬 우도를 배경으로 ‘봄동커플’ 강동하(감우성)와 이봄이(최수영)의 진솔한 사랑이야기가 그려졌다. 절제하고 배려하며 서로에게 조금씩 다가가는 모습에 오히려 심장은 더 두근거렸다. 봄이의 마음을 ‘가짜’라고 여겼던 동하. “애들 엄마 심장이 우릴 기억해서 봄이씨를 움직이는 거라구요”라는 말에 봄이는 서운한 마음을 감출 수 없었다. 그러나 생애 처음으로 찾아온 ‘봄날’ 같은 사랑에 봄이는 당당하고 솔직했다.. 2014. 10. 10.
스케쳐스, 14FW, 강렬하고 도발적인 섹시 다운화보 LS네트웍스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www.skecherskorea.co.kr)가 14FW 시즌 주력 다운자켓인 프리미엄 화이트 폭스 다운자켓의 섹시 다운화보를 공개했다. 스케쳐스는 모델인 나나와 이수혁의 커플 다운화보에 이어, 뇌쇄적이고 도발적인 무드를 한껏 강조한 섹시 다운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화려하고 풍성한 쉐도우 폭스 퍼를 사용하여 스타일과 보온성을 높이고, 메탈 포인트와 감각적인 디테일로 패션성을 업그레이드한 14FW 화이트 폭스 다운자켓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는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과 섹시하고 매혹적인 포즈, 뇌쇄적이고 도발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섹시한 복근과 타투, 글래머러스하고 매끈한 몸매를 과감히 드러내어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배.. 2014. 10. 10.
밴드 톡식(TOXIC), 물들 것 같은 'Dejavu(데자뷰)' 음원 공개... 밴드 톡식(TOXIC, 김정우, 김슬옹)의 신곡 'Dejavu(데자뷰)' 음원이 오늘 10일 공개된다. 톡식의 세 번째 미니앨범 'TIME'의 타이틀곡 '데자뷰'는 시크한 멜로디와 반복적인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곡으로, 밴드 톡식만의 색깔에 트렌드를 입혀 한층 더 진화한 톡식의 음악적 역량도 발견할 수 있다. 열정과 에너지를 모토로 만들어진 이번 'TIME' 앨범은 라이브에서 느낄 수 있는 톡식의 에너지가 고스란히 녹아있으며 톡식만의 정체성을 가장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는 앨범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톡식만의 힘으로 만들어낸 앨범이다. 앨범 'TIME'에는 타이틀곡 '데자뷰' 외에 가사나 멜로디가 아닌 'SOS. SOS. My qth(adress) is seoul'라는 모.. 2014. 10. 10.
'보리' 오연서, ‘왔다! 장보리’ 종영 소감 배우 오연서가 MBC 주말 드라마 ‘왔다! 장보리’의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오연서는 MBC ‘왔다! 장보리’를 통해 데뷔이래 첫 타이틀롤을 맡아 완벽한 전라도 사투리 연기와 촌스럽지만 순박한 ‘초 긍정’의 아이콘 ‘보리’ 캐릭터를 뛰어나게 소화, ‘오연서의 재발견’이라는 평과 함께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드라마의 높은 시청률을 견인했다. 드라마의 종영을 앞두고 오연서는 “’장보리’가 된지 어느덧 7개월이 흘러 이제는 ‘보리’와 헤어져야 할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보리’와 우리 가족들 스태프들을 보내주어야 한다는 게 아직 실감나지 않습니다. 저에게 ‘왔다! 장보리’는 배우로써 오연서로써 성숙하게 해준 작품입니다. 저에게 꿈 같은 지금 이 시간을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 2014. 10. 10.
‘오리지널 아메리칸 아이콘 워치 타이맥스, 탐험가 남영호 대장 후원’ 코오롱 스포츠 챌린지 팀의 남영호 대장이, 160년 전통의 오리지널 아메리칸 아이콘 워치 브랜드 타이맥스와의 협업을 시작했다. 남영호 대장은 최근 몽골 알타이 산맥과 고비 사막을 연결한 2,400km 무동력 횡단 성공의 장본인이다. 남영호 대장은 GPS를 포함한 정밀 계측 장비 외에, 간편하게 휴대하며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타임 툴로 타이맥스를 선택하였다. 이번 원정에서 남영호 대장과 함께한 타이맥스는, 아웃도어 레포츠에 최적화 되어 있는 ‘EXPEDITION SHOCK SERIES (엑스페디션 쇼크 시리즈)’이다. 시야가 어두운 곳에서도 시각을 확인 할 수 있는 인디글로 나이트 라이트 기능 및 땀과 먼지에 강한 내구성이 특징인 제품이다. 타이맥스는 향후, 남영호 대장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2014. 10. 10.
'야경꾼 일지' 김흥수-김성오, '역대급 캐릭터+연기력'으로 시청자 쥐락펴락! ‘야경꾼 일지’의 김흥수와 김성오가 ‘역대급 캐릭터’와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쥐락펴락하며 ‘악인 쌍두마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김흥수는 광기에 휩싸여 폭정을 일삼다가도 자신의 왕위를 빼앗아갈까 두려워하는 ‘지킬 앤 하이드’ 같은 기산군 역을, 김성오는 매 번 악랄 게이지를 레벨 업 시키며 결국 만렙에 도달한 ‘만렙술사’ 사담 역을 매력적으로 풀어내며 ‘야경꾼 일지’를 흥미진진하게 만들고 있는 것. 귀신 잡는 사극으로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월화극 강자로 우뚝 선 MBC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이주환, 윤지훈 연출/ 유동윤, 방지영 극본/ 래몽래인 제작) 측은 10일 ‘야경꾼 일지’의 인기를 견인 중인 ‘악인 쌍두마차’ 기산군(김흥수 분)과 사담(김성오 분)을 전격 분석했다. 우선 ‘지.. 2014. 10. 10.
'마마' ‘차도녀 박아인, 스타일링으로 ‘차세대 패셔니스타’ 등극! 배우 박아인이 차세대 패셔니스타로 등극했다. MBC 주말드라마 ‘마마’(극본 유윤경, 연출 김상협)에서 수지로 분해 통통 튀는 천방지축 매력을 뽐내고 있는 박아인이 극 중 모델이라는 직업에 걸맞은 엣지 있는 ‘차도녀’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수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등극한 것. 극 중 박아인은 쉽게 시도하기 힘든 아이템들을 멋들어지게 소화하고 가방이나 악세사리로 포인트를 주는 등 적재적소에 알맞은 스타일링을 선보임은 물론 그녀가 애용하는 필수 아이템인 크롭탑은 박아인의 개미허리와 복근을 더욱 강조하며 여성 팬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고 있다. 특히, ‘마마’에서 거침없는 입담과 눈치 없는 행동으로 극의 활기를 높이고 있는 박아인의 남다른 패션 감각은 극 중 캐릭터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보는 재미까지 더해 시.. 2014. 1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