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0/129

김보경, '자유시간' 생애 첫 단독 라이브 콘서트 개최 가수 김보경이 첫 단독 라이브 콘서트 '自油時間(자유시간)'을 개최한다. 데뷔 4년차 김보경이 생애 첫 단독 콘서트 '자유시간'을 11월 22, 23일 양일간 홍대 롤링홀에서 연다. 김보경의 '자유시간' 콘서트는 리얼 라이브 밴드로 진행되는 공연으로, '혼자라고 생각말기', '하루하루', 'suddenly' 등에서 돋보이는 김보경만의 감성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김보경은 이번 리얼 밴드 사운드로 꽉 채워진 '자유시간' 콘서트를 통해 '학교2013', '시티헌터', '쓰리데이즈' 등 드라마 보다 더 드라마 같은 OST의 감동과 앞으로 보여주게 될 새롭고 다양한 뮤지션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보경은 올해 초 소속사 케미컬사운즈로 이적 후 신선한 외모 변신과 동시에 이루마의 서정적인 발라드곡 '너와 .. 2014. 10. 12.
‘결의에 찬 눈빛 폭발’ ‘야경꾼 일지’ 정윤호-윤태영, 데칼코마니 운명! ‘야경꾼 일지’ 정윤호와 윤태영이 마치 데칼코마니처럼 비슷한 운명으로 화제다. 그런 가운데 윤태영이 결의에 찬 눈빛으로 칼을 빼 들어 그 배경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윤태영의 곁에는 죽음 문턱에 이른 정윤호가 누워 있고, 정일우의 수호귀신인 고창석-이세창이 걱정스럽게 그를 바라보고 있어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귀신 잡는 사극으로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월화극 강자로 우뚝 선 MBC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이주환, 윤지훈 연출/ 유동윤, 방지영 극본/ 래몽래인 제작) 측은 12일 무엇인가를 결심한 듯 칼을 뽑아 든 조상헌(윤태영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20부 방송에서 무석(정윤호 분)은 박수종(이재용 분)의 함정에 빠져 치명상을 입으며 죽음 문턱까지 갔고, 그의 강한 정신력.. 2014. 10. 12.
줄기세포게이트 영화 '제보자', 서울 전역 극장가를 장악하다! 영화가 주는 강한 울림과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 섬세하고 감각적인 연출로 호평을 받으며 흥행 순항중인 가 지난 10월 11일(토) 서울 전역에서 무대인사를 진행하며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화답했다. 임순례 감독, 박해일, 유연석, 이경영, 송하윤까지 참석한 이번 무대인사는 개봉 2주차임에도 진행하는 관마다 관객들이 좌석을 가득 메우고 있어 에 대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감독 및 배우가 입장하자 관객들은 열렬한 환호로 이들을 맞이하였다. 임순례 감독은 “오늘 나들이 가지 않으시고, 저희 영화 선택해주셔서 너무 감사 드린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주변 분들과 함께 영화에 대한 좋은 말씀 나누길 바란다.”고 전하며 황금 같은 주말에 영화 를 선택해준 관객들.. 2014. 10. 12.
'나쁜 녀석들'의 핵심 키플레이어는 박해진! ‘나쁜 녀석들’ 박해진이 범인을 찾는데 중요한 단서를 제공하며 추리왕에 등극했다. 박해진(이정문 역)이 어제(11일) 방송된 OCN ‘나쁜 녀석들’ 2부에서 20명 이상의 사람을 죽인 연쇄 살인범, 철물점 주인을 찾는데 큰 정보를 밝혀내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은 것. 본격적으로 범죄자를 찾는데 박차를 가한 ‘나쁜 녀석들’이 처음 맡은 사건은 바로 비오는 날마다 사람을 죽이는 연쇄 살인범을 찾는 일. 연쇄 살인범의 마지막 사건 현장을 찾은 박해진은 비오는 날 살인을 저지른 것, 그리고 사건 현장에 혈흔이 낭자한 것을 바탕으로 범인의 살인 동기가 피 냄새를 맡기 위함을 발견했다. 또한, 실수와 망설임이 없는 너무나 깔끔한 살인임을 캐치, 수없이 실패를 반복하며 살인 연습을 했다는 것을 추리해 ”범인이 숨어있는.. 2014. 10. 12.
'가족끼리 왜 이래' 김상경, 잠든 김현주에 키스하려 해… '가족끼리 왜 이래'의 강심(김현주 분), 태주(김상경 분) 커플과 달봉(박형식 분), 서울(남지현 분) 커플의 러브라인이 급물살을 탈 듯하다. KBS 2TV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극본 강은경, 연출 전창근, 제작 (주)삼화네트웍스) 16회에서 강심(김현주 분)과 태주(김상경 분)의 전화데이트는 계속되고, 집주인으로서 층간소음 문제를 해결안해주면 바로 방 빼겠다는 태주의 협박에 강심은 태주의 집을 방문했다. 저녁식사를 준비하던 태주는 강심 것 까지 준비하고 둘은 식사를 하게 된다. 그때 예고없이 백설희(나영희 분)가 찾아오고 이에 오해를 살까 걱정된 태주는 강심을 드레스룸에 숨게 하고 거기서 강심은 잠 들어 버렸다. 백설희가 가고 난 후 잠든 강심을 본 태주는 강심에게 키스를 하려다 멈췄다. .. 2014. 10. 12.
‘최고의 결혼’ 박시연, 비혼모 선언하며 본격 시련 시작! TV조선 드라마스페셜 ‘최고의 결혼’에서 차기영 역으로 출연중인 박시연이 극 중에서 비혼모를 선언하며 본격적인 시련을 알렸다. ‘최고의 결혼’은 미스맘(Miss Mom, 자발적 비혼모)을 선택한 미혼의 스타앵커 차기영을 중심으로 각기 다른 커플들을 통해 연애와 결혼에 대한 도발적인 질문을 던지며 화제를 몰고 있는 작품. 어제(11일) 방송된 ‘최고의 결혼’ 5회에서는 박시연이 연기하는 차기영이 정자기증을 통해 임신에 성공했다는 기자회견 이후의 후폭풍이 그려졌다.차기영은 기자회견 이 후 방송윤리에 맞지 않는다며 자신을 앵커자리에서 하차시키려는 방송사 임원들과 대립하며 커리어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 했다. 또 낙태를 했다는 거짓말 후, 자신에게 한마디 상의도 없이 정자를 기증받아 임신했다고 선언해버린 것에 .. 2014. 10. 12.
'아이언맨' 24시 풀가동 촬영장 파파라치!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언맨'(극본 김규완/연출 김용수, 김종연/제작 아이에이치큐, 가지컨텐츠)의 촬영장 24시가 공개됐다. 극이 중반부에 이르면서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를 펼쳐나가고 있는 ‘아이언맨’의 촬영 현장 컷들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사진 속 배우들은 저마다 작품에 푹 빠져있는 열정 충만한 모습으로 에너지틱한 분위기를 엿보이고 있다. 특히, 전력 질주 촬영을 위해 도로 위에서 스트레칭을 하고 있는 이동욱(주홍빈 역)과 추위에 떨면서도 대본에 집중하고 있는 신세경(손세동 역)은 물론 옥상에서의 아슬아슬한 와이어 액션을 촬영 중인 이동욱과 이주승(주홍주 역) 등의 모습은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남다른 고퀄리티의 이유를 여실히 드러내고 있는 터. 무엇보다 김용수 감독의 진두지휘 아래 환상의 팀.. 2014. 10. 12.
'슈퍼맨' 타블로+이하루, 망둥어 부녀 변신!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타블로가 하루 전용 ‘뻘배’로 변신했다. 오늘(12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48회에서는 ‘세상에서 가장 강한 남자, 아빠’가 방송된다. 이중 타블로는 딸 하루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갯벌 체험에 나선다. 이날 타블로는 하루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아빠와의 제부도 갯벌체험을 유난히 좋아했던 하루를 위해 ‘갯벌 끝판왕’을 찾아 나선 것. 도착한 갯벌은 역시 끝판왕답게 엄청난 위용을 자랑했다. 허벅지까지 빠지는 질척질척한 뻘에 제 아무리 당찬 하루라도 당해낼 제간이 없었다. 한 걸음 두 걸음 힘겨운 걸음을 떼느라 진흙 범벅이 된 하루의 모습에, 타블로는 돌연 갯벌 바닥에 드러눕고 “하루야! 아빠가 뻘배야 타고 가!”라고 말하며,.. 2014. 10. 12.
'힐링캠프' 모두 공감하는 소탈MC 김제동의 진가 김제동은 '힐링캠프'의 문을 여는 남자다. SBS '힐링캠프'의 진가는 진정성이다. 게스트들이 다른 프로그램에서는 좀처럼 꺼내놓지 않았던 가슴 속 이야기까지 털어놓기 때문이다. '힐링캠프' MC들은 웃음과 눈물을 넘나드는 진행으로 게스트가 편안하게 대화를 이어갈 수 있도록 만드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힐링캠프' MC 김제동의 소탈한 매력이 담긴 녹화 현장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0월 12일 '힐링캠프'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은 최근 진행된 장나라, 유연석, 윤상 편의 녹화 현장에서 촬영한 것이다. 사진 속 '힐링캠프' MC 김제동은 카메라 앞에서 슬레이트를 치고 있다. 시간, 장소, 게스트 불문 나서서 슬레이트를 치는 김제동의 모습은 편안한 웃음을 선사한다. 실제 '힐링캠프'.. 2014. 10.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