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0/315

TS신예 걸그룹 소나무, 의문의 네 번째 멤버 자작랩 공개 TS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소나무(SONAMOO)’가 베일에 싸인 네 번째 멤버를 대상으로 특별한 공모전을 개최한다. 본격적인 가요계 출격에 앞서, 의문의 네 번째 멤버 활동명을 대중이 직접 제안할 수 있도록 깜짝 이벤트를 마련한 것. 이에 금일(31일) 오전 소나무 공식 팬카페(cafe.daum.net/officialsonamoo)에는 파격적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이미지와 한 편의 영상이 게재됐다. 사진 속 인물은 소나무의 네 번째 멤버로, 볼륨감 넘치는 바디라인과 우월한 각선미를 한껏 자랑하고 있다. 공모전의 주인공인 이 멤버는 현재 20세로, 동덕여자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재학 중인 유망주다. 데뷔 전임에도 수준급의 랩 메이킹 실력을 바탕으로 선보이는 자작랩 역시 대중들의 귀를 사로 잡는다. 낮은 .. 2014. 10. 31.
화영, KBS 창극 시트콤 ‘옥이네’ 캐스팅! 배우 화영이 KBS 창극 시트콤 ‘옥이네’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최근 SBS 특집 드라마 ‘엄마의 선택’으로 첫 연기 신고식을 무사히 마친 화영이 크리스마스 특집 KBS 특별기획 창극 시트콤 ‘옥이네’의 여자 주인공 ‘한옥’ 역을 맡아 돌아온다. KBS 창극 시트콤 ‘옥이네’는 전주박물관에서 사라진 과 용의자로 의심받게 되는 가족, 이 두 가지 소중한 것들을 지켜내려는 옥이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더불어 ‘옥이네’는 시트콤 최초로 판소리를 현대적으로 해석해 시트콤 곳곳에 적절하게 섞어 ‘창극’의 해학을 보여줄 것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화영은 KBS 창극 시트콤 ‘옥이네’에서 다혈질에 감수성이 풍부한 방송국 신입피디 ‘한옥’ 역으로 넘치는 호기심으로 사건의 중심인물로 활약할 예정이다. 또한, 창극 .. 2014. 10. 31.
이유리 "국민 악녀의 도발", 찢긴 스타킹 도발적 섹시 화보! 국민악녀’로 전국민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이유리의 시크하고 도발적인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31일 KBS와 케이컬처(주) 가 공동 발행 하고 전세계136개국에 배포되는 고품격 글로벌 한류매거진 KWAVE와 함께 진행한 11월호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유리의 화보에는 독특한 콘셉트의 헤어스타일과 의상으로 색다른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특히 찢긴 느낌의 파격 스타킹으로 강렬한 분위기를 전한 것. 인상적인 스타킹이 섹시함과 도발적인 매력을 부각시켰다. 한편 ‘국민악녀’이유리의 섹시한 아이템이 담긴 KWAVE 화보는 11월호에서 확인 할수 있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KWAVE Press Release/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 2014. 10. 31.
'달콤한 비밀' 신소율 김흥수 ‘아찔+달달’ 키스 1초전 밀착 스킨십 ‘달콤한 비밀’ 신소율, 김흥수가 본격적인 촬영 전부터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거침없는 스킨십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뻐꾸기 둥지’ 후속으로 11월 방송되는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달콤한 비밀’(극본 김경희, 연출 박만영, 제작 아이윌미디어) 측은 31일 신소율 김흥수의 놀라운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밀착 스킨십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신소율과 김흥수가 키스를 하기 직전 서로를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신소율은 김흥수의 목을 팔로 두르고는 사랑에 푹 빠져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김흥수 역시 신소율의 허리를 끌어안고는 부드러운 눈빛으로 그녀를 응시하고 있다. 입술이 닿을 듯 말 듯 키스 1초 전인 두 사람의 모습은 마치 화보를 보는 것처럼 눈을 뗄.. 2014. 10. 31.
‘내일도 칸타빌레’ 고경표 민도희 박보검 장세현 , 떨거지 S오케스트라의 대변신! ‘내일도 칸타빌레’ S오케스트라가 개성이 돋보이는 패션으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개성만큼 즐겁고 재미있는 음악을 추구하는 S오케스트라를 통해 매회 가슴을 울리는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내일도 칸타빌레’(극본 박필주 신재원, 연출 한상우 이정미, 제작 그룹에이트) 측은 31일 모던보이, 모던걸로 변신한 S오케스트라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경표, 박보검, 장세현, 민도희는 모던보이, 모던걸로 완벽 변신해 위풍당당하게 공연장을 향해 걸음을 옮기고 있다. 늘 떨거지 취급받으며 주원에게만 의지했던 이들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흥미롭다. 고경표는 페도라에 핑크 계열 체크 재킷과 화이트 팬츠, 그레이 베스트까지 완벽하게 갖춰 입고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2014. 1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