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2/094

‘도라에몽 앓이’ 심형탁, ‘미스 맘마미아’스틸 공개! 도라에몽에 푹 빠진 싱글남 심형탁이 안방극장에 출연한다. 심형탁은 KBS N 특별기획 ‘Miss 맘마미아’(극본 박성진, 성주현 / 연출 김종창)에 컴퓨터 프로그래머이자 성공한 사업가 우진 역으로 출연한다. ‘미스 맘마미아’의 제작사 GnG프로덕션은 심형탁의 스틸사진을 공개했다. 심형탁은 소파에 앉아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으로 캐릭터의 부드러운 성격을 엿볼 수 있는 장면이다. 앞서 심형탁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도라에몽에 푹 빠져 사는 싱글라이프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바 있다. 도라에몽 덕후 인증을 통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한편, 심형탁이 주연을 맡은 ‘미스 맘마미아’는 과거가 있는 네 여자의 사랑과 연애에 관한 유쾌한 수다와 인생분투기를 그린 로맨틱 멜로드라마이다. 그리고 네.. 2014. 12. 9.
'피노키오' 개성만점 ‘깨알 재미 폭탄’ 특급 캐릭터 향연! ‘피노키오’에서는 모두가 신 스틸러다. 모든 장면에 등장하는 배우들이 각자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 것.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피노키오’(박혜련 극본/ 조수원 연출/ 아이에이치큐 제작)의 진경-이필모-강신일-김광규-민성욱-김영훈이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독특한 캐릭터들이 서로 적절히 조화를 이루며, 최고의 앙상블을 만들어 내고 있어 ‘피노키오’의 깨알재미 포인트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다. 진경(송차옥 역)과 강신일(이영탁 역)은 극에 묵직한 중량감을 더하고 있다. MSC의 사회부장 겸 앵커 송차옥은 ‘뉴스는 팩트보다는 임팩트’임을 모토로, 시청자들에게 외면 받지 않는 뉴스를 만들기 위해 조작도 서슴지 않는 인물. 그는 마치 ‘눈의 .. 2014. 12. 9.
린(LYn), ‘2014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에서 올 한해 가장 사랑 받은 K-POP 부문 상 수상! 가수 린이 올 한해 가장 사랑 받은 K-POP 부문의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어제(8일) 홍콩에서 개최된 ‘2014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에서 ‘올 한해 가장 사랑 받은 K-POP’ 부문의 상을 수상한 린이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깜짝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린은 각선미를 자랑하는 블랙 원피스로 고혹적이면서도 매력적인 여신포스를 내뿜으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오늘 홍콩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에서 올 한해 가장 사랑 받은 K-POP부문 상을 받았어요!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함께 게재해 수상에 대한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특히 린은 SBS 드라마 의 OST ‘My Destiny’로 지난 달 일본 후쿠오카에서 개최된 ‘한류 10주년 기념, 한국 드라마의 밤'에서 ‘.. 2014. 12. 9.
‘헬로! 이방인’ 강한 남자 강남, 핫팩 요정 변신! MBC 목요 예능 프로그램 ‘헬로! 이방인’에 출연 중인 강남의 모습이 사진으로 공개 됐다. 9일 공개 된 사진에는 핫팩을 나눠 주고 있는 강남의 모습이 실감나게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 시켰다. 특히, 평소의 엉뚱 발랄한 모습이 아닌 진지한 얼굴로 핫팩을 나눠 주는 모습과 핫팩을 받아든 밝은 표정의 프랭크와 파비앙의 모습이 공개 되며 이번 주 방송에서 강남의 새로운 면모를 볼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한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헬로! 이방인’ 제작진은 “다소 강렬한 개성으로 폭 넓은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강남이지만 실제로는 자상하고 예의도 바르다”며 “항상 에너지 넘치는 강남 덕분에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외국인들의 한국 체험기를 따뜻한 시선으로 담아내 화제가 되고 있는 MBC’헬로! 이방인.. 2014. 12.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