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3/034

'고백녀' 혜이니, 수줍은 고백 담은 '내맘이'로 컴백! "듣는 男心 흔들" '인형돌' 혜이니의 네 번째 싱글앨범 '내맘이'의 음원이 오늘 3일 정오 공개된다. 청아한 목소리를 담은 혜이니표 감성 발라드 '내맘이' 는 사랑에 빠진 수줍은 소녀의 마음을 섬세하고 예쁘게 그려내기 위해 스무명에 가까운 오케스트라가 참여됐으며 리드미컬하고 파워풀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오보에 솔로로 이어지는 멜로디가 가사처럼 달콤하게 귀에 감긴다. 또한 혜이니의 독보적인 목소리가 멜로디와 풍성하게 어우러져 한층 더 깊은 호소력을 더했다. 이번 신곡 '내맘이' 는 특유의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가사로 사랑받는 가수 휘성과 노영주가 작사했으며, 신용준, 노영주가 작곡했다. 앞서 혜이니는 혜이니가 직접 고백을 준비하는 수줍은 소녀가 되어 고백하는 과정을 담은 총 세 가지 버전의 '내맘이' 티저를 공개했.. 2015. 3. 3.
‘태양의 도시’ 송민정, 김준 이별통보에 절절한 눈물 연기 호평! ‘태양의 도시’ 송민정(한지수 역)이 가슴 절절한 눈물 연기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렸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드라마넷 ‘태양의 도시’ 10화에서 배우 송민정(한지수 역)이 회사에서 해고당한 후 연락두절 됐던 연인 김준(강태양 역)의 일방적인 이별통보에 눈물을 흘렸다. 송민정은 오랜만에 만난 김준에게 앞으로 자신이 더 잘 챙기겠다며 살가운 모습을 보였지만 김준은 송민정에게 “우리 그냥 좋은 친구로 남았음 좋겠어” 라고 차갑게 대답해 그녀를 당황케 했다. 김준은 자신의 복수 때문에 송민정이 다칠 것이 두려워 자신보다 더 좋은 사람을 만나라며 송민정에게 이별을 고했고, 송민정은 정확한 이유도 모른 채 차갑게 식어버린 김준의 태도에 눈물을 보였다. 송민정은 김준의 갑작스런 감정이 북받쳐 오르는 듯 뜨거운 .. 2015. 3. 3.
‘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오연서, 감금 로맨스 예고! ‘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과 오연서가 감금 로맨스를 예고했다. 3일 방송 될 MBC 월화특별기획 ‘빛나거나 미치거나’(극본 권인찬 김선미, 연출 손형석 윤지훈)에서 장혁과 오연서의 달달한 감금 로맨스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는 오연서는 장혁의 입을 손으로 막으며 깜짝 놀란 표정으로 장혁의 품에 안겨 있고, 장혁은 깊은 눈빛으로 오연서를 쳐다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순정만화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두 사람의 싱그러운 커플 케미는 다가오는 봄처럼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감금 로맨스 장면이 촬영 된 청해 상단은 특유의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로 배우와 스태프 모두가 좋아하는 장소다”라며, “편안한 장소에서 장혁과 오연서의 연기 호흡이 더해져 아름다운 장면.. 2015. 3. 3.
배우 박진우,‘오늘부터 사랑해' 남자 주인공 캐스팅 확정! 배우 박진우가 ‘오늘부터 사랑해’에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3일 KBS 2TV 새 일일 드라마 ‘오늘부터 사랑해’ (극본 최민기 김지완, 연출 최지영) 제작진 측은 “배우 박진우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극중 의대 출신 엄친아 ‘강도진’ 역할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오늘부터 사랑해’는 북촌 한옥 마을의 450년 차 종가 ‘동락당’을 배경으로 입양과 파양이라는 파격적인 소재를 그린다. 복잡하게 얽힌 혈연 관계를 풀어나가며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명품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극 중 강도진은 의대 유학 후 달콤한 디저트를 만드는 파티쉐를 꿈꾸는 로맨티스트 남이다. 남들이 보기에는 부족한 것 없이 자란 완벽남으로 보이지만, 내면 깊은 곳에는 아무.. 2015. 3.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