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0/0611

‘최고의 결혼’ 배수빈 반라 빠빠빠-팬티차림 회식 막춤! ‘최고의 결혼’ 배수빈이 반라의 빠빠빠 댄스로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했다. 10월4일 방송된 TV조선 주말드라마스페셜 ‘최고의 결혼’(극본 고윤희/연출 오종록/제작 씨스토리) 3회에서는 박태연(노민우 분)의 아이를 임신한 미혼의 스타 앵커 차기영(박시연 분)이 아이를 낳기로 결심하고 비밀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내용이 그려졌다. 이 과정에서 조은차를 연기하는 배수빈은 빠빠빠 댄스 등 다양한 코믹 연기로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점점 심해지는 입덧 때문에 생방송 중 헛구역질을 하는 대형 방송 사고를 낸 차기영은 결혼 하지 않고 아이를 낳을 방법을 고민하지만 당장 방송 진행도 힘겨운 상황에 직면했다. 이 와중에 차기영의 임신을 의심하고 있는 조은차는 청국장과 고등어로 헛구역질을 유발하는가 하면 뉴스.. 2014. 10. 6.
KBS2 '1박 2일' 김제동, 노브레이크 입담!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에 느지막이 찾아온 김제동이 ‘노브레이크 입담’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범상치 않은 입담으로 웃음폭탄을 사정없이 투하하다 몸을 사리지 않는 행동으로 완벽한 마무리까지 보여주며 안방극장을 초토화 시킨 것. 범상치 않은 입담으로 강력한 웃음을 전달한 김제동과 쩔친들의 활약으로 ‘1박 2일’은 일요일 전체 예능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당당하게 기록했다. 6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1박 2일’은 전국 기준 시청률 17.1%를 기록했고, ‘1박 2일’이 속한 ‘해피선데이’ 역시 전국 기준 15.9%, 수도권 기준 16.4%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 시간대 1위에 쐐기를 박았다. 지난 5일 .. 2014. 10. 6.
장보리’ 오연서, 모든 캐릭터를 아우르는 ‘만능호흡’ 능력자! MBC 주말 드라마 ‘왔다! 장보리’의 오연서가 극중 모든 인물들을 아우르는 ‘만능호흡’을 자랑하고 있다. MBC ‘왔다! 장보리’에서 주인공 ‘보리’의 완벽 빙의,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고 있는 오연서가 극중 ‘보리’를 둘러싸고 있는 중심 인물들이 입체적으로 살리는 ‘만능호흡’ 을 발휘하며 ‘장보리’의 40% 가까운 시청률을 이끌고 있다. 오연서는 손해를 볼 만큼 착하지만 뚜렷한 신념과 당찬 포부를 가지고 있는 ‘초 긍정’의 아이콘 ‘보리’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극의 중심을 잡고 있다. 거침없는 악행과 상상초월의 패륜을 저지르는 ‘민정(이유리 분)’ 과 선(善) 과 악(惡)의 극명한 대비를 입체적으로 표현, ‘보리’와 ‘민정’의 대립은 물론 캐릭터가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주고 있다. 또한,.. 2014. 10. 6.
투미(TUMI), ‘걸어 다니는 슈퍼카’ CFX 컬렉션 출시 명품 가방의 대표 브랜드 투미(TUMI)가 특별한 프리미엄 컬렉션인 CFX 컬렉션을 출시한다. 일명 ‘걸어 다니는 슈퍼카’라고 불리는 CFX 컬렉션은 스웨덴의 슈퍼 스포츠카 제조업체인 코닉세그(Koenigsegg)사 의 300만 불짜리 슈퍼카 제작에 사용되는 고기능 소재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다. CFX 컬렉션에 사용된 고기 능 소재는 투미 독점으로 사용하고 있는 특별 카본 파이버(Carbon Fiber)로 슈퍼카 제작 외에 여행 가방, 데이백, 액 세서리 등의 여러 아이템에 적용되어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가방 제작에 사용된 특별 카본 파이버는 가볍고 강한 내구성을 가지며, 카본 파이버 고유의 다크 그레이 컬러와 고급스럽고 은은한 광택이 특징이다. 카본 파이버 소재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느껴지.. 2014. 10. 6.
'아이언맨' 어른아이 이동욱의 조금 늦은 홀로서기!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언맨'(극본 김규완/연출 김용수, 김종연/제작 아이에이치큐, 가지컨텐츠)의 이동욱이 홀로서기를 시작했다. 이미 한 회사의 CEO로 많은 직원들을 거느리고 있을 뿐만 아니라 엄청난 재산을 가진 채 남부러울 것 없이 살아가고 있던 주홍빈(이동욱 분)에게 홀로서기란 단어는 어색하게 느껴질 수도 있다. 하지만 그가 지금까지 살아온 인생은 상처와 분노로 얼룩져 있었다. 그리고 그 삶 속에는 언제나 자신의 아버지 주장원(김갑수 분)이 있었고, 그보다 더 깊은 곳에 그의 첫 사랑 김태희(한은정 분)가 있었다. 홍빈은 그들의 그늘에서 늘 자유로울 수 없었다. 그렇게 혼자 살아왔음에도 혼자가 아니었던 그가 지난 7회 방송에서 태희를 영영 떠나보냈다. 9살 때부터 만나 평생을 사랑하고 그리워.. 2014. 10. 6.
'다르게운다 눈물 속에서 빛난 ‘가족의 무게’ KBS 드라마스페셜의 특별한 카드 ‘다르게 운다’가 통했다. 각자 ‘다르게’ 상처를 떠안고 ‘다르게’ 울음을 삼키는 엄마와 남매를 통해, 가족의 가치에 대해 다시 한 번 고찰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지난 5일 밤 12시 방송된 KBS 2TV 드라마스페셜 ‘다르게 운다’(극본 이강, 연출 이응복)는 저마다의 방식으로 상처와 슬픔을 삼켜내며 한 지붕 아래 살아가는 지혜(김소현), 지한(손승원), 경희(김희정) 세 사람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 번 확인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소리에 민감해 소음을 싫어하는 지혜. 밤낮을 가리지 않고 울어대며 소음공해를 일으키는 ‘해충’ 매미보다 “차라리 조용한 바퀴벌레가 낫다”고 이야기하는 사춘기 여고생이다. 지혜는 대학원까지 진학하는 열정으로 일중독에 빠져.. 2014. 10. 6.
'그라치아' 추사랑의 엄마에서 ‘모델’로 돌아온 야노시호! 추사랑 엄마이자, 추성훈의 부인인 야노시호가 본업 모델로 돌아왔다. 패션매거진 그라치아 10월 호를 통해 밝고 우아한 일상의 매력을 뽐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화보는 디디에 두보 몽파리 시리즈와 모델 야노시호와의 만남으로 진행됐다. 그녀는 본업으로 돌아와 촬영 내내 엄마나 부인이 아닌 프로페셔널한 모델의 모습을 보여줘 촬영 스텝들을 감탄 시켰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주) 서울문화사 Press Release/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2014. 10. 6.
가수 뮤지, 신현준과 의외의 콜라보레이션 앨범 'Heroes(히어로즈)' 발매 프로듀서 뮤지와 영화배우 신현준이 의외의 프로젝트 그룹을 결성, Heroes 의 [Hero]를 발매했다. 밴드활동과 프로듀서 그리고 유브이 까지 다양한 음악활동을 이어왔던 뮤지와 그동안 영화배우에서부터 드라마 MC활동까지 이어온 신현준의 만남은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평소 친분이 특별하다고 알려진 뮤지와 신현준은 “오래전부터 방송연예과를 공부하고 있는 실제 학생들과 의미 있는 콜라보레이션을 해보자는 취지에서 프로젝트를 시작하였다”고 설명하며 “이번 앨범으로 학생들과 우리에게 즐거운 공부가 됐으면 좋겠다. 많은 분들이 즐겁게 들어주시면 좋겠다”라고 발매소감을 밝혔다. 뮤직비디오 속 스타들이 총출동 한편 히어로물 컨셉으로 만들어진 이번 히어로의 뮤직 비디오에는 엄청난 스타들이 대거 등장한다. 파.. 2014. 10. 6.
‘잇 걸’ 송지은, 첫 미니앨범 ‘25’ 티저 이미지 공개! 오는 14일 첫번째 미니앨범 ‘25(스물 다섯)’으로 본격적인 솔로 컴백을 예고한 송지은의 티저 이미지가 깜짝 공개돼 화제다. 공개된 이미지 속 송지은은 여성스러운 화이트 드레스에 시크한 아우터를 매치해 센스 있는 ‘잇 걸’ 면모를 뽐냈다. 또한, 송지은은 다이어트로 몰라보게 갸름해진 브이 라인과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해 더욱 성숙해진 분위기를 연출하며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 중 티저 사진 속 송지은이 들고 있는 ‘25’라는 커다란 풍선은 새 앨범 타이틀 ‘25(스물 다섯)’을 의미하는 것으로, 약 1년 만에 솔로 보컬리스트로 돌아온 송지은의 새로운 음악적 도전과 전에 없던 반전 매력을 예고한다. 실제 신곡 ‘예쁜 나이 25살’은 송지은이 솔로 활동 이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댄스 타이틀 곡으로 그 의미.. 2014. 10.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