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10/2013

[보도자료] 다이빙벨 The Truth Shall Not Sink With Sewol [보도자료/보도자료는 편집자 방향과 같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치적 중립성 vs 영화제의 독립성”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상영 논란... 이번 제 19회 부산국제영화제의 최대 화두는 단연 다큐멘터리 상영을 둘러싼 뜨거운 논란이었다. 부산국제영화제의 조직위원 장인 서병수 부산시장이 “부산국제영화제의 발전을 위해 정치적 중립성을 훼손할 수 있는 작품을 상영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며 상영에 대한 반대 의사를 공식 표명한 것. 그간 부산시는 영화제 예산을 일부 지원해왔지만, 상영영화 선정 등에는 관여하지 않고 영화제의 독립적인 운영을 보장해왔던 만큼, 이번 상영 반대는 외압설로 제기되며 더욱 논란이 증폭되었다. 이에 표현의 자유와언론탄압 공동대책위원회는 성명을 통해 “영화제에서 엄격한 심사과정을 통해 상영하.. 2014. 10. 20.
일본의 청춘 스타, 미우라 하루마 <인스타일> 화보 공개 스타&패션 매거진 에서 일본의 대표 배우로 성장 중인 청춘스타 미우라 하루마의 화보를 공개했다. 미우라 하루마는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된 영화 으로 부산을 찾아 관객들과 만났고,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그는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 상영 전 무대 인사를 했는데, 4천 명이 모여서 영화를 볼 수 있는 곳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지 못한 채 참석해 그 규모에 놀랐다”며, “스크린 규모뿐 아니라 그 넓은 장소를 꽉 채운 관객을 보니 가슴이 벅차올랐다”고 이야기했다. 2007년 영화 으로 청춘스타 계보에 오른 그는 영화 , , TV 드라마 , 등의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였으며, 작년에는 드라마 에서 시노하라 료코와 열다섯 살 차의 러브 라인을 선보이며 ‘마성의 연하남’으로 등극했다. 청량한 외모.. 2014. 10. 20.
'슈어' 유인나, 부츠 하나로 올겨울을 점령하다. 드라마와 MC, DJ까지 각 분야를 넘나들며 만능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인 배우 유인나가 올겨울 패셔너블한 룩을 완성해줄 부츠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패션 매거진 의 화보를 통해 클래식한 첼시부터 풍성한 퍼가 장식된 어그까지, 다채로운 디자인의 부츠들을 멋스럽게 연출한 것. “부츠 하나만 잘 골라도 겨울 패션의 절반은 성공한 거예요. 그 중에서도 어그 부츠는 레깅스나 스키니 진과 매치하면 발랄한 느낌을 낼 수 있어 좋아요.” 빡빡한 일정 속에서 진행된 화보 스케줄임에도 불구하고 촬영하는 내내 위트 있고 상냥한 애티튜드로 스태프들에게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했다는 후문. SODA와 함께한 유인나의 화보는 오는 20일 발행되는 패션 매거진 1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Photo & Media provided b.. 2014. 10. 20.
김윤서, 드라마 '전설의 마녀' 첫 촬영 인증샷 공개 배우 김윤서가 MBC 새 주말특별기획 ‘전설의 마녀’ 첫 촬영 기념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윤서는 ‘전설의 마녀’ 대본을 든 채 물오른 미모를 뽐내고 있다.특히 지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풍기는 단발머리를 선보이며 ‘차도녀’ 느낌을 물씬 풍기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윤서는 ‘전설의 마녀’에서 모두가 제멋대로인 마 씨 집안에서 유일하게 개념 있는 캐릭터 ‘마주희’로 나선다. 완벽한 스펙을 자랑하며 매사에 당당하고 까칠한 성격이지만, 사랑하는 사람 앞에선 한없이 다정한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평소 이지적이고 도도한 매력을 뽐냈던 그가 이번 드라마를 통해 당당하고 사랑스러운 커리어우먼을 어떻게 연기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윤서는 “이렇게 좋은 작품을 하게 돼서 너무 영광이.. 2014. 10. 20.
'힐링캠프' 이유리 "연민정 연기 위해 탄수화물 끊었다" 고백 이유리가 악역 고충을 토로했다. 배우 이유리는 10월 20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에서 악역을 연기하며 겪었던 여러 가지 고충을 털어놓는다. 이유리는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지독한 악녀 연민정을 완벽하게 소화해 호평을 이끌어냈다. 차가운 말투와 눈매는 물론 에너지 넘치는 이유리의 악녀 연기가 시청자 몰입도를 높였다는 반응. 하지만 완벽한 연민정이 되기 위해 배우 이유리가 겪은 고충 또한 남달랐다고. 이유리는 촬영 당시를 떠올리며 "소리를 많이 지르고 화내는 연기를 해서 배가 많이 고팠다. 하지만 예민한 역이라.."고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유리는 "거의 굶다시피 했다. 탄수화물도 지난 해 11월부터 거의 안 먹고 했다"고 덧붙여 '힐링캠프'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 2014. 10. 20.
'아이언맨' 이동욱-신세경, 이보다 더 짜릿할 순 없다!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언맨'(극본 김규완/연출 김용수, 김종연/제작 아이에이치큐, 가지컨텐츠)의 향기커플, 이동욱과 신세경이 안방극장에 연애세포를 살포하고 있다. 극 중 이동욱(주홍빈 역)과 신세경(손세동 역)은 서로를 향한 호감을 확인 후 알콩달콩 교제를 시작한 상황. 이에 시청자들의 심장을 쿵쾅이게 한 두 사람의 핑크빛 명장면의 향연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세경의 좋아한다는 당돌한 고백과 함께 이뤄진 이동욱의 박력 키스는 두 사람의 사랑 신호탄을 쏘아올린 계기가 된 터. 무엇보다 신세경의 품에 안겨 그녀의 토닥거리는 손길을 좋아하는 이동욱의 아이같은 모습은 시청자들에게도 따뜻한 힐링의 바람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이동욱과 신세경의 첫 포옹은 반딧불들의 불빛이 어우러지며 로맨틱함을 최고.. 2014. 10. 20.
'야경꾼 일지' 정일우, 김성오 막기 위해 '신궁' 찾아 나선다! 종영까지 단 2부 만을 남겨두며 종영이 임박한 ‘야경꾼 일지’ 속 ‘악의 술사’ 김성오가 이무기 승천이 가까워졌음을 알려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야경꾼’ 정일우-정윤호-고성희는 이를 막기 위해 신궁을 찾아 나서며 김성오와 한 판 승부를 예고해 관심을 모은다. 귀신 잡는 사극으로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월화극 강자로 우뚝 선 MBC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이주환, 윤지훈 연출/ 유동윤, 방지영 극본/ 래몽래인 제작) 측은 20일 ‘야경꾼 일지’ 23부 예고편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야경꾼 일지’ 23부 예고편에는 이무기 승천을 위해 배신과 술수를 멈추지 않는 사담(김성오 분)의 모습이 담겨 있어 그의 악행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사담은 자신과 손을 .. 2014. 10. 20.
‘내일도 칸타빌레’ 심은경-고경표 물벼락 테러! ‘내일도 칸타빌레’ 심은경 고경표가 물벼락 테러를 당해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주연 배우들의 호연,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과 어우러진 유쾌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선사한 KBS 2TV 월화드라마‘내일도 칸타빌레’(극본 박필주 신재원, 연출 한상우 이정미, 제작 그룹에이트) 제작사 측은 20일 엉뚱발랄 4차원걸 설내일(심은경 분)과 똘끼 지존 유일락(고경표 분)이 정체를 알 수 없는 누군가에게 물벼락 테러를 당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심은경과 고경표는 길을 걷던 도중 생각지도 못했던 물벼락을 맞고는 황당하다는 표정을 짓고 있다. 그 자리에 얼어붙은 듯 아무 말도 하지 못하고 있는 두 사람은 너무나 어이가 없는 상황에 헛웃음까지 나올 지경. 졸지에 물에 빠진 생쥐 꼴이 되어버린 심은.. 2014. 10. 20.
'모던파머'의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마을 이장, 이하늬! 배우 이하늬가 SBS 새 주말드라마 (연출 오진석, 극본 김기호)에서 하두록리의 듬직한 이장으로 변신했다. 이제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마을 이장은 이하늬가 아니면 그 누구도 상상할 수 없다. 이하늬는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에서 하루록리의 젊은 이장으로서 리더십을 발휘하며 마을의 해결사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강윤희를 그려 눈길을 끌었다. 이날 강윤희는 우리에서 도망 나온 새끼 돼지를 맨손으로 잡기도 했으며, 직접 오토바이를 운전해 마을 곳곳의 어르신들에게 살가운 모습으로 인사를 건네는 등 믿음직한 이장의 면모를 과시했다. 또한 강윤희는 본격적으로 하두록리에 자리잡은 엑설런트 소울즈 멤버들에게 겉으로는 내색하지 않지만 지원사격에 나서 넓은 포용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강윤희는 사과 서리에 꽃밭을 망치고 식수.. 2014. 10.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