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박지민-이하이, 김연아 아이스쇼 무대 선다

by Rescue911K 2012. 7. 19.

 

K팝스타 박지민-이하이가 김연아와 함께 ‘아이스 쇼 스타’로 탄생한다.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의 히로인 박지민과 이하이가 ‘삼성 갤럭시SⅢ★스마트에어컨Q 올댓스케이트 서머 2012’의 초청가수로 초대돼 아이스 쇼 무대에 선다.

 

오는 8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 아이스링크에서 열리는   ‘삼성 갤럭시SⅢ★스마트에어컨Q 올댓스케이트 서머 2012’가 도심 속 시원한 바캉스로 관객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세계 최고의 스케이터들과 함께 무대를 장식할 초청 가수로 박지민과 이하이가 선정된 것.

 

올댓스포츠는 “이번 공연은 아이스 쇼가 갖는 쿨한 이미지를 극대화해 관객들이 마치 피서지에 와 있는듯한 느낌이 들 것으로 기대되며 여기에 박지민과 이하이가 초청가수로 출연해 더욱 흥겹고 시원한 무대를 꾸미게 됐다”고 말했다.

 

박지민과 이하이는 이번 공연의 컨셉 ‘얼음 나라로의 여행(To the Ice World)’에 어울리는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각각 솔로와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K팝스타'에서 선곡하는 곡마다 화제가 됐던 두 사람이 어떤 곡을 선보이게 될지, 'K팝스타' 우승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기도 했던 두 소녀가 어떤 환상적인 하모니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도 김연아가 기존에 아이스 쇼에서 볼 수 없었던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는 소식에 아이스쇼를 기다리는 팬들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