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흑꼬 신곡 Ma girl 온라인에서 심상치 않은 인기몰이

by Rescue911K 2012. 7. 31.

 

R&B 뮤지션 '흑꼬(Heuk Ggo)'가 지난 주 동영상 사이트 유스트림에서 음반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네티즌들의 응원 속에 활동을 시작하면서 신곡 ‘Ma girl’ 이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지난주 알앤비 차트 22위, 종합차트 56위등 상위권에 랭크되면서 심상치 않은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흑꼬는 각종 음원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바로 진입하는 등 무서운 신인의 기세를 보여주고 있다.
 
이에 소속사 매크로쇼어 관계자는 "대중들과 조금 더 가까워지기 위해 만든 타이틀 곡 Ma girl이 이렇게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지 몰랐다고 말하며 당황스러운 모습을 보였으나 이내 곧 흑꼬 알리기 캠페인 동영상 시리즈가 공개 될 예정이다."라고 밝혀 어떤 영상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갈지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R&B 뮤지션 흑꼬는 지난 해 9월 첫 싱글 [Till The Morning Comes]로 데뷔해 네오 소울(Neo soul)음악과 독특한 음색에 가창력으로 수많은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으며, 배우 정준호, 작곡가 돈스파이크, 영화배우 한수연, 배우 이재윤, 원티드 김재석, 가수 JD, 박정은 등 수많은 스타들이 극찬을 아끼지 않는 등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