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각시탈' 안형준, 아가씨 한채아와 카메라 밖에선 다정한 사이?

by Rescue911K 2012. 8. 1.

 

KBS 수목드라마 ‘각시탈’(극본 유현미, 연출 윤성식, 차영훈)에서 한채아의 호위무사 ‘가츠야마 준’ 역을 맡고 있는 안형준이 한채아(홍주 역)와의 다정한 모습을 공개했다.
 
극 중 안형준이 연기하는 ‘가츠야마 준’은 한채아의 호위무사로서 일본 최고 자객다운 냉혹한 카리스마를 가졌지만 자신이 모시는 아가씨인 한채아를 그림자처럼 지키며 남몰래 가슴에 담고 있는 인물.
 
그랬던 그가 카리스마를 벗어던지고 전혀 다른 모습으로 한채아와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한 것. 한채아 역시 극 중 자신의 호위무사인 안형준을 향해 차가운 눈빛을 보내던 것을 잊게 만들 정도로 해맑은 모습이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아가씨와 호위무사 관계라고 생각할 수 없는 모습으로 어깨동무와 함께 브이를 하고 있는 편한 모습의 밝은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이에 안형준은 “한채아와는 예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라 서로 어색함은 없다. 극 중에선 비록 제가 따를 수 밖에 없는 입장에 있지만 실제로는 편하게 장난을 치기도 하고 호흡도 잘 맞아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안형준은 지난 수요일(25일) 방송된 각시탈 17회에서 날카로운 검술을 선보이며 각시탈 주원과 불꽃 튀는 접전을 벌여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진세연(목단 역)이 주원(강토 역)의 정체를 알게 되며 극 중 긴장감을 더하고 있는 KBS 수목드라마 ‘각시탈’은 매주 수, 목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