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신사동 호랭이'의 야심작! 걸 그룹 'EXID' 팀 재정비 후 본격적인 컴백 준비!

by Rescue911K 2012. 8. 1.

 

걸 그룹 ‘EXID’는 그 동안 베일에 쌓여 있던 새 멤버 ‘솔지’와 ‘혜린’의 사진을 공개함과 동시에 5인조로 팀 재정비를 마친 후 기존과 다른 색다른 컬러로 완벽하게 재무장하여, 오는 8월 중순경에 있을 컴백준비에 전면 몰두 하고 있음을 알려와 애타게 기다리던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EXID’의 새 멤버로 영입된 메인 보컬 ‘솔지’는 이전 그룹 ‘투앤비(2NB)’의 멤버로 데뷔하여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 받은바 있으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재치는 있는 말투와 성대모사로 많은 화제를 불러 모았고, 보컬 ‘혜린’은 신인 답지 않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발군의 춤 실력으로 높은 경쟁률을 뚫고 팀에 합류해 곧 있을 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는 절정에 달해 있다는 후문.
 
또한 곧 발표될 그룹 ‘EXID’의 이번 미니앨범은 기존의 모습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음악성은 물론, 폭발적인 댄스와 비주얼 적인 측면에서 역시 더욱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줄 예정으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새로운 멤버 ‘솔지-혜린’ 의 좋은 활동 모습 기대하겠다.” “솔지의 폭풍 가창력을 다시 들을 수 있나? 벌써부터 기대된다.” “새롭게 변신한 EXID의 모습이 너무나도 궁금하다. 하루빨리 보고 싶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컴백준비에 한창인 그룹 ‘EXID’에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고 있다.
 
이에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그룹 EXID의 컴백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준 팬 분들께 감사 드린다. 그 동안 초특급 아이 돌 그룹들의 수많은 히트곡을 작곡한 인기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가 오랜 시간 동안 공을 들여 야심차게 프로듀싱한 걸 그룹인 만큼 EXID의 뛰어난 재능과 무한한 가능성을 기대해도 좋다” 고 전했다.
 
한편 컴백 소식과 함께 멤버 교체로 이미 네티즌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는 걸 그룹 ‘EXID’ 는 곧 있을 컴백에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준비에 고군분투 하고 있으며, 오는 31일(화) 미니앨범 새 앨범의 뮤직비디오를 촬영 후 8월 중순경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 사진제공 벤자민엔터테인먼트 / AB엔터테인먼트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