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돌아온 ‘이준기 “아랑 사또전 ’ OST '시청자 가슴 울렸다‘

by Rescue911K 2012. 8. 17.

 

MBC 수목 드라마 '아랑 사또전'이 아름다운 영상,화려한 볼거리, 이준기의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아랑 사또전'은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액션, 기억 실조증 걸린 아랑의 기억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리며 웰메이드 드라마다운 완성도를 선보이고 있다. 
 

이에 '아랑 사또전'은 8월 15일 OST 중 장재인의 '환상'의 음원을 선공개 했다. 2회 마지막 장면에 흘러나온 드라마 OST 곡 장재인의 '환상'은 이준기와 신민아의 안타까운 운명적 사랑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환상'은 가슴을 울리는 명품 보이스로 한국을 대표하는 싱어송 라이터 장재인과 ‘환상’은 가수 러브홀릭 출신으로 ‘인형의 꿈’ ‘러브홀릭’ 등 주옥같은 음악을 만들어낸 강현민 감독이 만나 탄생한 곡이다.
 
‘그날의 미소는 왜 눈을 뜨면 그리움뿐인지, 미련한 이 마음 그대를 원해 ’라는 가사를 통해  그리움과 애절한 가사로 담아낸 '환상'은 장재인 고유의 애잔하고 깊이 있는 목소리가 더해져 귀로 들어 가슴으로 꽂히는 애절한 발라드곡으로 탄생, 드라마와 잘 어우러진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한편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랑 사또전>은 이준기가 군 제대 이후 첫 작품으로 자연스러운 명품 연기로 성공적인 드라마 복귀를 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 사진제공  핑크스푼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