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웹툰 ‘패션왕’ 드디어 ‘강남스타일’로 드라마화 된다!!

by Rescue911K 2012. 10. 25.

 

인기 웹툰 ‘패션왕’이 실제 드라마 ‘강남스타일’로 재탄생 한다.
 
제작사 어치브그룹디엔 측은 25일(오늘) 네이버 인기 웹툰 ‘패션왕’을 드라마 ‘강남스타일’로 새롭게 제작, 내년 2월 방영을 예정으로 12월 말부터 촬영에 들어간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2013년 상반기 최고의 드라마를 넘보는 ‘강남스타일’은 요즘 세대 최고의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과 젊은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원작인 웹툰 ‘패션왕’과 동명의 드라마인 SBS 월화미니시리즈 ‘패션왕’이 지난 3월 먼저 방영된 관계로 드라마 타이틀이 ‘패션왕’이 아닌 ‘강남스타일’로 변경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웹툰 ‘패션왕’의 ‘실사판 캐릭터’로 잘 알려진 장근석, 류승범, 장윤주, 비스트 등이 네티즌 사이에서 가상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연예계 대표 ‘패션 피플’들이 ‘강남스타일’ 드라마에 총집합 하는 진풍경이 펼쳐질 지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커지고 있다.
제작사 어치브그룹디엔 측은 “드라마 ‘강남스타일’은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싸이의 강남스타일과는 무관하며, 인기리에 연재 중인 네이버 웹툰 ‘패션왕’을 원작으로 ’오리지널 패션왕’의 진수를 선보일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드라마다”며 “현재 쟁쟁한 배우들의 캐스팅 또한 유력시되고 있으니 ‘실사판 패션왕’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강남스타일’은 제작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일본, 미국, 동남아 등지의 해외 마켓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