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Car

크라이슬러 그룹 LLC, “모파라이즈드” 라인업 24종과 함께 2012 SEMA 쇼 참가

by Rescue911K 2012. 10. 30.

 

 

크라이슬러 그룹  LLC 오는 10 30 부터 11 2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애프터마켓 전시회인 '2012 SEMA (Specialty Equipment Market Association) ' 참가, 24종의 "모파라이즈드 (Moparized)" 차량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2012 SEMA 에서 크라이슬러 그룹은 모파로 꾸며진 크라이슬러, Jeep, 닷지, , SRT, 피아트 브랜드 모델과 함께, 500가지 이상의 모파(Mopar®) 퍼포먼스 부품과 액세서리로 15,300ft2 규모의 전시 공간을 채울 예정이다 

 

크라이슬러 그룹 LLC 모파 브랜드 서비스 부품 고객 관리(Mopar® Brand Service, Parts and Customer Care) 사장 CEO 피에트로 골리에르 (Pietro Gorlier) "SEMA 쇼는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거쳐 입증된 모파 퍼모먼스 부품과 액세서리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보여줄 있는 최고의 기회이다" "이번 SEMA 쇼에 소개되는 특별한 전시품들이 자신만의 개성있는 차량을 꾸미는데 좋은 영감이 되기를 기대한다 밝혔다.

 

2012 SEMA Show 주요 모델 간략 소개:

 

Jeep랭글러 샌드 트루퍼 (Jeep Sand Trooper)

Jeep 랭글러 샌드 트루퍼는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며 하드코어한 Jeep 퍼포먼스 부품들로 튜닝된 --마테(Dune-in-Matte: 무광 모래 색상) 색상의 4도어 Jeep 랭글러 모델이다. 샌드 트루퍼는 새로운 5.7ℓ HEMI® V8엔진을 장착해 375 마력과 410lb-ft (56.7kg·m) 토크를 뿜어내며, 전면 후면 포탈 액슬 적용으로 최저지상고를 5인치 높여 험로 주행 능력을 향상 시켰다. 특히, 트랙터 스타일의 초대형 42인치 슈퍼 스왐퍼 보거 (Super Swamper Bogger) 타이어와 무광 블랙 색상의 퍼포먼스 비드 휠을 장착해 압도적인 외관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모파라이즈드 (Moparized)” 폭스 (Fox Shox) 적용으로 레이스 수준의 트랙션과 안정성을 제공하며, 풀사이즈 언더바디 스키드 플레이트는 오프로드 주행 차량의 하부를 보호해준다.

 

인테리어에서는 프리미엄 블랙 카즈킨(Katzkin) 가죽 시트에 --마테 색상의 스티칭을 더했으며, 외에도 후방 카메라, 모파 프로토타입 CB 라디오, 사계절 메트 모파 인테리어 액세서리는 물론, 모파 애드- 트렁크 (Add-a Trunk) 적용으로 시트 , 중앙 콘솔, 차량 바닥 아래 등에 넉넉한 수납 공간을 선보인다.

 

닷지 챠저 쥬스드 (Dodge Charger Juiced)

닷지 챠저 쥬스드는 현대적인 감각에 친환경적인 파워트레인과 다양한 모파 부품 액세서리들로 개조된 고성능 머슬카이다. 빠른 스피드를 자랑하는 차량에 보다 강력한 파워의 바이퍼 V10 모파 엔진을 장착해 650마력의 바이퍼 독을 뿜어 내는 동시에, 배기가스 배출량을 줄여 친환경적인 면도 만족시킨다. 모파의 냉기 흡기와 모파 -(cat-back) 배기를 적용해 높아진 마력과 위압적인 엔진음을 만들어내며, 모파 다운스프링 (Lowering Kit) 으로 단단한 승차감과 개선된 코너링을 제공한다.

 

닷지 챠저 쥬스드의 외관은 모파 프론트 스포일러, 흡기가 함께 설계된 모파 퍼포먼스 프로토타입 후드, 바디 색상의 메탈릭커퍼헤드 (Copperhead)” 보다 짙은 무광으로 루프 등을 채택해 닷지 챠저의 공격적인 라인을 유지하면서 날카로운 스타일링을 적절히 추가해 커스터마이즈드한 고성능 차량의 느낌을 연출한다. 이와 더불어, 바디 색상의 크로스 모파 그릴과 모파 전용의 20인치 경량 , 독특한 모파 무광 블랙 후드 그래픽과 트렁크 그래픽 등도 외관 스타일링에 특색을 더한다. “커퍼헤드색상은 인테리어에서도 이어져 고급 카즈킨(Katzkin) 가죽 시트, 스티어링 , 기어 노브, 팔걸이, 센터페시아 등에도 하이라이트 되어 있으며, 시트 등받이에는커퍼헤드로고가 놓아져 있다. 외에도, 모파 로고가 새겨진 도어 가드와 프리미엄 플로어 메트, 모파 기어 노브 등도 함께 탑재되어있다.

 

Jeep 그랜드 체로키 하프&하프 (Jeep Grand Cherokee Half & Half)

Jeep 그랜드 체로키 하프&하프 모델은 단순한 모파 퍼포먼스 부품과 액세서리들로 인한 커스터마이징보다 단계 나아가 모파 스타일로 변형되기 전과 후를 보여주는 창의적인 작품이다.

 

차량 프론트 범퍼 가운데를 가로지르는 모파 지퍼 그래픽과 하단에 달린 초대형 지퍼 고리 모형은 Jeep 그랜드 체로키 하프&하프의 이중성을 표현한다. 쪽은 체리 (Deep Cherry Pearl) 색상의 2013년형 Jeep 그랜드 체로키 라레도 기본형을 그대로 유지하는 반면, 다른 쪽은 수십만 가지의 모파 부품과 액세서리들로 꾸며진모파라이즈드 그랜드 체로키의 모습을 갖추고 있다. Jeep 그랜드 체로키 하프&하프는 휠에서도 독특한분할 스크린 여실히 보여준다. 2013 기본형에는 17인치 휠이 장착되어 있으며, “모파라이즈드 반대쪽은 세련된 스타일링의 20인치 크롬 휠을 장착하고 있다. 외에도모파라이즈드 반쪽에는 크롬 메시 그릴, 사이드 미러 , 안개등 베젤, 와이어로 고정하는 프론트 견인 고리, 밝은 색상의 번호판 보조대, 루프 크로스 다양한 모파 부품과 액세서리가 장착되어 있다또한, “모파라이즈드 인테리어에서도 그랜드 체로키 로고가 새겨진 도어 가드, 페달 키트, 사계절 메트, 트렁크 트레이 네트, 프리미엄 카즈킨(Katzkin) 투스카니 가죽, 원격 시동 기능 등을 갖추고 있다.

 

SRT 바이퍼 (SRT Viper)

새로워진 2013년형 SRT 바이퍼는 일반적인 슈퍼카가 아닌, 다양한 모파 퍼포먼스 부품과 액세서리로 나만의바이퍼 커스터마이징 있는 슈퍼카다.

 

레이싱에서 영감을 받은 옐로우 색상의 SRT 바이퍼에는 탄소 섬유를 곳곳에 적용하여 경량화를 실현했다. 엔진 후드 아래 노출되어 장착된 탄소 섬유 재질의 퍼포먼스 크로스 X-브레이스(Brace) 중량은 기본형보다 50% 가볍지만 동일한 견고성과 단담함을 유지하고 있으며, X-브레이스 중앙에 바이퍼의스트라이커 (Stryker)”로고를 새겨 멋을 더했다. 외에도, 엔진 후드에 탄소 섬유와 알루미늄을 혼합했으며, 탄소 섬유 에어로 패키지 적용으로 퍼포먼스를 향상시키고 서스펜션에 모파 코일 스피링을 장착해 핸들링까지도 개선 시켰다.

 

전반적인 블랙 인테리어에서도 외관의 옐로우 색상이 포인트로 곳곳에 적용되어 있다. 레이싱용 사베트 시트에 적용된 옐로우 장식들은 장인정신을 엿볼 있으며, 모파 빌렛 (Billet) 알루미늄 기어 노브와 빌렛 알루미늄 공조시스템 (HVAC) 베젤 컨트롤 등에도 옐로우 포인트를 적절히 사용했다.

 

특히, 차량 탄소 섬유로 만들어진 칸막이형 공간에서 쉽게 빼서 사용할 있는 카메라 마운트가 설계되어 있어, 자신의 드라이빙을 기록하고 싶은 운전자들은 이를 활용해 주행 장면을 촬영할 있다. 외에도 레이싱에서 영감을 받은 바이퍼 전용의 크롬 도어 가드, 바이퍼 로고가 새겨진 알루미늄 모파 페달 키트 다양한 악세서리가 적용되었다

 

크라이슬러 300 “럭셔리” (Chrysler 300 “Luxury”)

크라이슬러 300 “럭셔리 엄선된 모파 제품과 크라이슬러 그룹의 프로덕트 디자인 오피스 (Product Design Office) 실력이 함께 이끌어낸 모델로, 크라이슬러 그룹의 프리미엄 모델 크라이슬러 300 수준을 단계 높인 모델이다.

 

크라이슬러 300 “럭셔리외관의 독특한 트루 블루 코트 (True Blue Pearl Coat) 색상은 전면의 플래티늄 메시 그릴과 함께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모파 20인치 새틴 카본 휠과 모파 로고가 새겨진 , 블랙 캘리퍼는 품격 있으면서도 세련된 외관을 완성한다. 인테리어 또한 메트, 도어 가드, 페달 키트 크라이슬러 300 로고가 새겨진 다양한 모파 악세서리가 장착되었으며, 프리미엄 카즈킨(Katzkin) 가죽을 시트와 스티어링 휠에 적용해 정제된 럭셔리 룩을 연출한다.

 

피아트 500 비치 크루저 (Fiat 500 Beach Cruiser)

피아트 500 비치 크루저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서핑을 모티브로 웨스트 코스트의 느낌을 살린 모델이다. 특유의 무광 차콜 그레이 색상을 채택한 피아트 500비치 크루저는 기본형 보다 차체가 크며, 알루미늄 모파 프로토타입 휠을 덮는 올드-스쿨 스타일의 펜더 플레어를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휠에 적용된 레드 색상과 매끄러운 새틴 느낌의 중앙 캡은 전반적으로 깔끔한 느낌을 준다.

 

피아트 500비치 크루저의 도어 핸들, 미러, 모파 프론트 스포일러, 모파 루프 등도 새틴 크롬으로 디자인되었으며, 틴트 헤드램프와 빈티지 로드 (hot-rod) 문화를 반영한 모파 프로토타입 후드와 모파 리어 덱은 기능적인 역할을 하는 동시에 매력적인 외관을 연출해준다. 밖에도, 바디 색상과 동일한 맞춤형 서핑보드와 티크 목재로 마감한 루프랙은 유니크한 감각을 더해준다.

 

피아트 500 비치 크루저의 인테리어는 즐거움(Fun)으로 가득차있다. 외관의 테마가 이어져 인테리어 곳곳에서도 새틴 스타일을 적용하였고, 차량 바닥 또한 루프 렉과 같이보드 워크에서 영감을 받아 티크 목재로 마감하였다. 다크 그레이 고광택 비닐 가죽천 시트는 빨간색과 흰색의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적용한 비치타월이 부분적으로 적용되어 있다. 특히, 대시보드 전면 중앙에 붙여진 훌라 인형은 피아트 500 비치 크루저의 스타일을 완성시키는 핵심 포인트다.

 

Urban Ram

즐길 준비가 되어있는” Urban Ram 후드 아래와 외관에는 인상적인 모파 부품과 악세서리로 가득차 있다. 2013년형 Ram 1500 장착된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392 HEMI® 엔진에 머무르지 않고, 모파 헤더, 모파 냉기 흡기와 크롬 마감의 모파 퍼포먼스 듀얼 배기 파이프 등을 장착해 Ram 자체의 위협스러운 요소들과 함께 Urban Ram 존재감을 극도로 높였다. 또한, 모파 퍼포먼스 핸들링 키트와 SRT 로터 브레이크 캘리퍼 적용으로 엄청난 힘을 컨트롤 있는 제동력도 갖췄다.  

 

모던 블루 색상에모파블루 줄무늬가 액센트로 더해져 깔끔한 모습의 외관은 특별 한정 모델이었던 모파 2011 차저 (Mopar 2011 Charger) 연상시키며, 퍼포먼스 후드와 바디 키트 적용으로 Urban Ram 힘을 절로 느낄 있게 했다. 강렬한 느낌의 Urban Ram에는 22인치 하이퍼블랙 R/T 휠이 장착되어 있고, 중앙에는 Ram 로고가 당당하게 새겨져 있다

 

닷지 다트 카본 파이어 (Dodge Dart Carbon Fire)

2013년형 닷지 다트는 150가지 이상의 모파 부품과 액세서리를 통해 컴팩트 세단 세그먼트에서 가장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모델로 특히, 카본 파이어 모델은 영감을 받길 원하는 닷지 다트 오너를 위해 만들어졌다.

 

모파 프로토타입 탄소 섬유 엔진 후드를 채택해 차량을 경량화했으며, 3-피스 프로토타입 리어 스포일러와 실버 브레이크 캘리퍼는 각각 코너링 다운포스를 제공하고 높은 제동력을 선사하는 동시에, 모두 다이내믹하고 매력적인 스타일을 연출한다.

 

차콜 그레이 바디 색상의 닷지 다트 프론트는 모파 새틴 블랙 프론트 스포일러와 모파 새틴 블랙 바디 키트로 강조되었다. 글로스 블랙 악센트는 프로토타입 19인치 뿐만 아니라 프론트와 루프, 사이드 미러 등에 적용되었으며, 프로토타입 모파 그릴은 카본 파이어 외관의 볼거리 하나이다. 매끈한 디자인의 헤드램프와 테일램프는 세련된 느낌을 강조하며, 안개등은 Jeep 그랜드 체로키 SRT 사용된 독특한 주간주행등으로 대체되었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