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브아걸' 섹시랩퍼 미료, 의문의 남성과 거품 목욕을?

by Rescue911K 2012. 11. 27.

 

대한민국 걸그룹 사상최초로 개최되는 국내 최정상 인기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19세 미만 관람불가 콘서트 ‘Tonight 37.2°C’ 티저영상 미료 편이 27일 공개됐다.

 

지난 주 공개된 나르샤 편에 이어 금일 공개된 미료 편 역시 팬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거품이 가득 찬 욕조에서 미료와 한 남성이 서로의 얼굴에 거품을 묻히며 장난을 치는 사랑스러운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미료는 그 남성과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과감한 스킨십으로 남심을 흔든다. 이번 영상 역시 나르샤 편과 마찬가지로 미료의 시선이 한 곳에 멈춰지며 끝을 맺어 후속 티저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절제된 섹시미를 담은 스타일리시한 티저영상이 잇따라 공개되면서 걸그룹 최초로 펼쳐지는19금 관람불가 콘서트 ‘Tonight 37.2°C’에 대한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실제 콘서트의 공식 유투브 채널과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는 국내 팬은 물론 해외 팬들까지 대거 몰려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고 있다.

 

앞으로도 남은 멤버들의 개성과 섹시미를 강조한 티저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어서 걸그룹 최초의 19세 관람불가 콘서트, ‘Tonight 37.2°C’의 열풍은 지속될 전망이다.

 

한편, 오는 12 24, 25일 양일간 센트럴시티 밀레니엄홀에서 개최되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연말 단독 콘서트 ‘Tonight 37.2°C’ 대한민국 걸그룹 사상 최초로 성인 관객만을 대상으로 한 19세 미만 관람불가 콘서트’이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