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어쿠스틱 감성밴드 ‘바람을 가르고’ 정규 2집 출시

by Rescue911K 2012. 11. 29.

 

 

지난 27일, 어쿠스틱 감성밴드 ‘바람을 가르고’의 정규 2집 [Breathe]가 발매됐다. 회상으로 시작해 만남과 시작, 몰입과 환희, 그리고 갈등과 이별의 순간까지 하나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듯한 한 편의 추억 같은 앨범이다.

 

지난 앨범의 수록곡인 [바람 비 너의 나라]는 기존의 모던한 감성에서 좀 더 가라앉은 분위기의 감성적인 발라드로 리메이크 되어 또 다른 매력을 준다. 도시의 집시, 힐링 뮤지션들로 잘 알려진 ‘신나는 섬’ 최성은의 바이올린과 김은옥의 아코디언으로 채워져 듣는 이로 하여금 좀 더 공감대가 형성되는 느낌이다. [제주도 가는 길]은 최근 무한도전에 출연하여 최고의 주가를 올리는 신치림의 멤버인 기타리스트 조정치의 감미로운 화음으로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사랑뿐 아니라 생의 길에서 찾아 드는 선택의 매 순간 우리는 스스로에게 묻는다. 앨범의 타이틀 곡이기도 한 [정말 지금일까?] 생의 호시절, 화양연화의 그 순간마저 우리는 이런 질문으로 그 때를 놓치고 있지는 않은지 되뇌이게 하는 곡이라 할 수 있다.  변화의 순간, 결정의 순간, 갈등의 순간, 바로 그런 순간을 노래한다. ‘정말 지금일까?’

 

한편, ‘바람을 가르고’ 정규 2집 발매 기념 단독공연은 12월 22일 토요일 명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커먼플레이스에서 진행된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