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강지영, 솔로곡 위해 ‘기타 수업’까지! ‘록 발라드 도전’

by Rescue911K 2012. 11. 30.

 

 

강지영이 자신의 솔로곡을 위해 기타 수업까지 받는 남다른 열정을 보였다.

 

강지영은 30일 정오, 카라 공식 유투브 채널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솔로곡 워너 두(Wanna Do)’를 공개한다. 강지영과 함께 카라의 박규리, 한승연의 솔로곡도 함께 공개된다.

 

강지영의 솔로곡 워너 두(Wanna Do)’는 웅장한 스트링 라인이 가미된 록 발라드 곡으로, 지금까지 카라의 음악과는 또 다른 차별화를 시도하는 곡이다. 특히 강지영은 자신이 록 발라드에 첫 도전하는 만큼 더 완성도 있는 무대를 만들기 위해 직접 기타를 배우는 남다른 열정을 보이기도 했다. 강지영은 이후 뮤직비디오 촬영 때 기타연주를 직접 선보임은 물론 카라 첫 단독 콘서트인 카라시아(KARASIA)’ 무대에서 수준급 기타 솜씨를 뽐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기도 했다.

 

 

 

 

강지영의 솔로 뮤직비디오에서도 기타는 중요한 소재로 등장한다. 초신성의 박건일과 파트너로 호흡을 맞춘 이번 뮤직비디오는 기타를 계기로 만나게 된 두 남녀 뮤지션의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를 담고 있다.특히 일본 도쿄를 배경으로 영화 원스(Once)’를 연상시키는 스토리와 강지영, 박건일의 완벽한 커플연기는 이번 뮤직비디오에 좋은 볼거리로 작용할 예정이다.

 

한편 카라는 자신들의 솔로곡 모음집인 솔로 컬렉션을 발표하고 첫 솔로곡 공개에 나섰다. 28일 니콜,구하라의 솔로곡 공개에 이어 30일 강지영, 박규리, 한승연의 솔로곡이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들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은 카라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DSPkara)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