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신혜성, KBS 뮤직뱅크에서 '그대라면 좋을텐데' 첫 컴백 무대 선보인다.

by Rescue911K 2012. 12. 7.

 

라이브웍스 컴퍼니(Liveworks Company) 소속 가수 신혜성이 오늘(7일) 전격 컴백한다.
 
지난4일 스페셜 앨범 <WINTER POETRY> 음반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 곡 ‘그대라면 좋을텐데’ 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신혜성이 오늘(7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이는 것.
 
이날 신혜성은 밴드와 함께 환상의 하모니를 이뤄 이번 앨범 특유의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스페셜앨범 타이틀곡 ‘그대라면 좋을텐데’의 첫 컴백무대를 선 보일 예정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특히 그룹 메이트의 멤버 임헌일이 작사 작곡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타이틀 곡 ‘그대라면 좋을텐데’는 사랑할 때의 행복한 그 모든 순간을 ‘그대’와 함께 하고픈 간절한 마음을 담은 가사에 그루브한 리듬과 후렴구의 모던록 적인 사운드, 미디움 템포의 멜로디가 잘 어우러진 중독성 있는 곡으로, 지난 4일 각종 음반 사이트와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어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그대라면 좋을텐데’의 뮤직비디오 또한 같은 날 소속사 라이브웍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lworks.co.kr) 를 비롯, 유튜브 등의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공개해 이번 신혜성의 컴백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지난 1년의 기다림이 무색할 만큼 좋은 노래로 돌아온 신혜성의 컴백 무대! 기대하겠다.”,“추운 날씨에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이번 신혜성의 새 노래, 얼른 컴백무대에서 그의 따뜻한 모습을 보고 싶다.”등의 뜨거운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신혜성은 오늘(7일) 오후 6시 KBS 뮤직뱅크를 통해스페셜 앨범 타이틀 곡 ‘그대라면 좋을텐데’의 첫 컴백무대를 선보인 후 본격 앨범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며, 오는 30, 31일 양 이틀간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연말 콘서트 <2012-2013 SHIN HYE SUNG CONCERT"THE YEAR'S JOURNEY">를 개최한다.


/ Photoed by Liveworks Company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