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B.A.P-비욘세-져스틴 비버-싸이, 그래미 선정 “2012 최고의 순간”

by Rescue911K 2013. 1. 3.

 

B.A.P(비에이피)가 그래미가 선정한 “2012년 최고의 순간”에 뽑혔다.
 
2012년을 마무리하며 그래미는 홈페이지(www.grammy.com)에 작년을 회고하는 뉴스들로 메인을 장식했다. 그 중에서도 ‘사진으로 보는 한 해 (The Year In Photos)’ 뉴스에서는 ‘2012년 음악의 최고 순간들에 대한 회고 (A look back at music’s top photographic moments of 2012)’라는 부제와 함께 2012년 가장 주목 받았던 아티스트들의 기념비적인 순간들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국내외 시상식을 싹쓸이하며 2012년 최고의 K팝 기대주임을 증명했던 B.A.P(비에이피)가 비욘세, 제이-지, 리한나, 폴 매카트니, 레이디 가가, 머라이어 캐리 등 당대 최고의 가수들과 윌 스미스, 조지 클루니 등의 세계적인 배우들, 그리고 재선에 성공한 미국 대통령 버락 오바마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사진이 등재되었다. 아시아 가수로는 ‘강남스타일’로 세계를 흔든 싸이와 데뷔 앨범부터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와 아이튠즈 힙합 앨범 차트를 석권했던 B.A.P(비에이피)가 올라갔다.
 
그래미가 ‘2012년 최고의 순간 (Best of 2012)’라고 일컬으며 선택한 B.A.P(비에이피)의 사진은 지난 10월 28일 창원시에서 개최되었던 ‘K팝 월드 페스티벌’에서의 ‘하지마’ 공연 무대로, B.A.P(비에이피)는 그린으로 무장한 생동감 넘치는 의상에 다양한 표정으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역동적인 무대를 보여주고 있다.
 
그래미 어워드는 5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미국 최대의 음악 시상식으로 영화 부분의 아카데미 시상식에 버금가는 권위를 자랑하는 최고의 시상식이며, 오는 2월 10일에 제 55회 시상식을 개최한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