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Car

Jeep 브랜드 2012년 글로벌 판매대수 새 기록 수립

by Rescue911K 2013. 1. 10.

 

크라이슬러 그룹 LLC Jeep 브랜드가 2012  701,626대의 글로벌 판매를 기록하며, 1999 675,494 판매 이후 역대 최다 판매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과 북미 시장에서 각각 19% 13%기록한 Jeep 브랜드는 3 연속 2자리의 성장을 보여주는 쾌거를 달성하였다.

 

특히, 2012 Jeep 브랜드는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 94% 놀라운 성장을 기록하였고, 유럽지역에서는 29%, 라틴아메리카 시장에서는 18% 판매 증가를 보여주며  세계적으로 Jeep 브랜드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음을 입증하였다. 특히, 세계 가장  자동차 시장  하나인 중국 시장에서는 107% 괄목할만한 성장을 보이며 주력브랜드로 입지를 굳혔고, 미국 SUV 시장에서의 1위를 재탈환하였다. 모델별로는 Jeep 그랜드 체로키가 223,196 판매되며 베스트셀링 모델에등극하였으며, 194,142대로 역대 최다 판매를 기록한 랭글러가  뒤를 이었다. 외에도 컴패스는 북미시장과 글로벌 시장 모두 종전의 최다 판매 기록을 갱신하며 Jeep 브랜드의 성장에 기여하였다.

 

크라이슬러 그룹 LLC Jeep 브랜드 사장인 마이크 맨리는 “Jeep 브랜드는 북미 시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지난 3 연속  자리 이상의 성장을 보여주었다, “2009  Jeep 독보적인 성능을 중점으로 두고  라인업 재정비에 착수한 , 보다 많은 고객들로부터 인정받게 되었다 밝혔다.

 

70 이상의 헤리티지를 자랑하는 Jeep 독보적인 4륜구동 기술력으로 뛰어난주행성능과 최고의 안전성을 갖춘 SUV 보급함으로써  세계 120 개국의 운전자들에게 역동적이고 모험적인 라이프스타일의 진정한 가치를 전파하고 있다.

 

한편, Jeep브랜드는 국내 시장에서도 전년대비 35.96% 성장한 2,794대의 판매를기록하며 Jeep브랜드의 한국 시장 진출 이후 역대 최다 연간 판매를 달성하였다.크라이슬러 코리아 마케팅 총괄 정일영 부장은 보다 다양해진 국내 소비자들의라이프 스타일과 아웃도어, 레저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의 증가를 비롯하여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힘입어Jeep브랜드가 이토록 많은사랑을 받을  있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이런 소비자의 성향  니즈에 맞춤화된 차별화된 고객 프로그램과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며  동안 보여주신 뜨거운 사랑에 보답할 계획이다 라고 기쁨의 소감을 밝혔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2012   동안 도전과 용기를 통해 한계를 극복하는Jeep 브랜드의 정신이 담긴 ‘Don’t Hold Back’ 캠페인을 메인테마로 Jeep 캠프, 사진 공모전 등을 통해 고객에게 진정한 Jeep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해 왔다. 특히,지난 3 1996 크라이슬러 코리아 출범 이래 누적 판매 10,000 파와 함께Jeep 코리아 페이스북 10  달성  2012 의미 있는  해를 보냈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