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레인보우 오승아, ‘첫사랑은 군인’ 직접 첫사랑 추억 밝혀

by Rescue911K 2013. 1. 24.

 

레인보우 오승아가 직접 첫사랑의 추억을 밝혀 화제다.

 

레인보우는 지난 23일 SNS서비스인 미투데이에서 화상채팅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이벤트에서 레인보우 멤버들은 추첨을 통해 뽑힌 10명의 팬들과 함께 약 1시간 동안 솔직 담백한 질문답변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멤버 승아는 ‘첫사랑 이야기를 해달라’는 한 팬의 질문에 ‘고2때 친구들과 떠난 전주 여행에서 만났다.’는 솔직한 답변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서 승아는 ‘전주에 사는 친척언니가 소개시켜 준 친구들 중 군복무중이던 군인오빠를 몰래 짝사랑했다.’며 ‘매년 그 오빠를 보기 위해 전주를 갔을 정도’ 라는 대답을 더했다. 이에 멤버들을 거침없는 승아의 답변에 크게 호응하며 채팅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승아 뿐만 아니라 다른 멤버들 역시 꾸밈없는 모습으로 채팅에 임해 눈길을 끌었다. 재경은 섹시댄스를 보여달라는 요청에 코믹한 ‘갈매기 섹시댄스’를 선보였고, 7명 모두 서로의 팔 길이를 재 윤혜가 ‘팀 내 긴팔 1위’를 차지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뽐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약 1시간의 채팅 후 레인보우는 ‘곧 있을 컴백도 많이 기대해달라’는 인사를 전하며 이벤트를 마무리했다.

한편 레인보우는 약 1년 7개월만의 공백을 깨고 오는 2월 중순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