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OST계 요정’에서 ‘발라드 요정’으로! 베이지 새 싱글 앨범 음원차트 석권

by Rescue911K 2013. 2. 8.

 

 

베이지의 신곡 ‘Again(어게인)’이 발매 하루 만에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그 위엄을 과시 하고 있다.
 
새 소속사로 이적한 후 발표한 베이지의 첫 디지털 싱글 앨범 ‘Again’은 2001년도 발표돼 큰 사랑을 받은 혼성그룹 ‘스페이스 에이’의 대표 곡을 리메이크 한 곡이다.
 
한결 더 깊이 있게 슬퍼진 베이지만의 편안하면서도 절제력 있는 보이스가 돋보이는 ‘Again’은 기계음이 난무하는 음원차트 속에서 20대와 30대의 향수를 불러 일으켜 그 빛을 발했다는 분석이다.
 
그동안 베이지의 새 음원을 기다려온 팬들은 “베이지의 어게인 너무 좋네요!“, “이런 발라드 나오길 기대 했어요~” 등 댓글을 남기며 곡에 대한 소감을 남겼다.
 
한편 베이지는 ‘내 딸 서영이'에서 주인공 서영이의 테마 곡 '쓸쓸한 이야기'를 불러 ‘OST 계의 요정’이란 별명을 얻었으며 배우 이보영과 닮은 꼴 이미지로 주목 받은 바 있다.

/ Photoed By YH 라이브 컴퍼니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