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솔지&하니 유닛 '다소니', 15일 파격적 뮤비 공개

by Rescue911K 2013. 2. 17.

걸그룹 이엑스아이디(EXID) 유닛인 '다소니(DASONI)'의 데뷔 싱글 앨범 'Good Bye(굿바이)'가 15일 정오 공개된다.
 

'굿바이'는 티아라 '롤리폴리', 비스트 '픽션' 등으로 최고의 호흡을 맞춰온 최고의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와 최규성의 합작품으로 신나는 리듬과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헤어진 연인의 기억과 흔적으로 힘들어하는 모습을 표현한 가사와 절제된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이 곡은 기존 이엑스아이디 활동에서 보여주지 못한 가창력이 두드러진다.
 

이번 앨범에는 '굿바이' 외에도 연인사이에서 벌어지는 아쉬움을 잘 표현한 곡 '아주 흔한 말'도 함께 수록됐다. ‘트러블메이커’ 등으로 오랜 호흡을 맞춰온 신사동호랭이와 라도의 합작품. 걸그룹에서 보기 힘든 피아노와 보컬로만 구성된 이 곡은 솔리드 '이밤의 끝을 잡고' 서지원 '내 눈물 모아' 등을 작사한 김희탐 작사가의 가삿말을 통해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주제를 담아냈다.

 

이엑스아이디의 보컬 라인인 솔지와 하니로 구성된 '다소니'는 순수 우리말로 '사랑하는 사람'이란 뜻을 지니고 있으며, 사랑을 주제로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시도할 계획이다. 뛰어난 가창력과 춤 실력까지 갖춘 '다소니'의 앞으로 활동에 기대를 걸어도 좋다.
 

한편 이엑스아이디 데뷔 1주년 및 유닛 다소니 데뷔 싱글 발매를 기념해 15일 경품몰 다소니(http://www.dasoni.org)가 함께 오픈했다. 소속사 측은 "'사랑하는사람'이라는 뜻에 맞춰 이엑스아이디 및 다소니 멤버들이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준비한 파격적인 이벤트 사이트"라며 "Full HD TV, 태국여행 상품권, 아이패드 미니, 탭북 등 다양한 경품들이 선물로 준비됐다"고 밝혔다.
 
/ Photoed by 벤자민엔터테인먼트, AB엔터테인먼트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