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신인배우 신서현, 영화 '모범생' 캐스팅!

by Rescue911K 2013. 5. 7.

 

 
배우 신서현은 영화 <정글피쉬 2>, <원더풀 라디오>, <철가방 우수氏>부터 KBS 2TV 드라마 <정글피쉬 2>, TV조선 <지운수대통> 등을 통해 순수하면서도 청초한 외모와 인상적인 연기로 얼굴을 알린 바 있는 실력파 신인이다.

 

이번에 그녀가 캐스팅 된 영화 <모범생>은 거리로 나온 가출 청소년들과 이들을 노리는 비열한 어른들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문제아들의 이야기로만 치부되던 가출청소년들의 문제와 성 매매 등의 이야기를 사회가 함께 공감하고 책임져야 할 문제라는 것을 알리고자 하는 의도를 담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지난 2011년 개봉돼 사회적으로 큰 반향과 관심을 이끌어 냈던 영화 <도가니>의 전례를 이어 나갈 수 있을 지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이에 신서현은 “매일 연기 연습은 물론이고, 가출 청소년들과 관련 된 뉴스기사나 다큐멘터리 등을 찾아보면서 간접적인 경험을 쌓으려고 노력 중이다. 흔하지 않은 소재를 다룬 작품이니만큼 많은 준비와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된다. 많은 관객 분들이 보시고 공감해주셨으면 좋겠다. ”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영화 <모범생>은 이미 서유정, 서태화, 하나경이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오는 6월 크랭크인 예정이다.

 

/ Provides Photo by HM 엔터테이먼트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