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럼블피쉬 최진이, 특유의 상큼 러블리 보이스와 발랄한 멜로디로 OST강자 등극

by Rescue911K 2013. 5. 7.

 

‘블링 보이스’ 럼블피쉬(최진이)가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극본:하청옥/연출:이형선)’ OST Part.2에 수록된 타이틀 곡 ‘사랑을 말해요’를 통해 OST 라인 업에 이름을 올렸다.
 
‘사랑을 말해요’는 럼블피쉬(최진이) 특유의 상큼한 보이스와 발랄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곡으로 사랑하는 이에게 진심을 전하는 노랫말로 러블리한 매력을 더하고 있다.
사랑에 대한 솔직한 감정을 적극적으로 표현하고 있는 한 여성의 설레는 마음을 담은 이 곡은 국내 최고의 히트메이커 작곡가 신인수의 작품으로 누구나 한번만 들으면 ‘사랑한다고 말해요’라는 가사를 읊조리게 만들 만큼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발랄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럼블피쉬(최진이)의 목소리는 유쾌한 가족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의 분위기가 환상의 조화를 이루며 작품의 재미를 극대화시키고 있다.” 고 전하며 “어려운 현실에도 꿈을 잃지 않고 소중한 사랑의 감정을 키워나가는 등장인물들의 밝은 마음을 담은 타이틀 곡 ‘사랑을 말해요’를 통해 작품의 진정한 의미를 한층 되새길 수 있을 것이다.” 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4일, ‘금 나와라 뚝딱!’ OST Part.2 ‘사랑을 말해요’는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 서비스를 시작한 가운데,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블링블링한 노래~”, “금 나와라 OST로 딱! 정말 기다렸던 노래!”, “아! 럼블피쉬 노래였구나. 역시...”, “드라마 분위기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 등 음악 팬들과 시청자들의 다양한 반응이 줄을 이었다.
 
한편, 중산층의 허세와 실상을 풍자적으로 그려내며 가족과 결혼에 대한 참된 의미를 되새기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은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와 웃음과 눈물이 공존한 세태공감 스토리, 유쾌한 극 전개가 한데 어우러지며 주말 저녁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 Provides Photo by 이김프로덕션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