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김준희, “여성들의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겠다!” 패션 단독 MC 발탁!!

by Rescue911K 2013. 5. 10.

 

빠르게 변하는 스타일과 트렌드에 민감한 여자들에 의한, 여자들만을 위한 신개념 패션&뷰티 프로그램 '김준희의 트렌디 랭퀸쇼'가 5월 10일 금요일 밤 12시 TrendE에서 첫 선을 보인다.
 
남자들의 순위가 '랭King'이라면 여자들의 순위는 '랭퀸(Queen)'. '김준희의 트렌디 랭Queen(퀸)쇼는 여자들이 좋아하고 궁금해하는 모든 것들을 순위로 알려주는 신개념 패션&뷰티 랭킹 프로그램으로, 패션과 뷰티 분야의 소문난 트렌드세터 방송인이자, 패션CEO로 활동중인 김준희가 단독 MC를 맡아 기대를 높이고 있다.
 
현재 김준희는 라이프N ‘루비슬리퍼’의 MC와 MBC ‘세바퀴’, JTBC ‘신의 한 수’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 패널로 출연하고 있으며 자연스러운 진행과 말솜씨뿐만 아니라 세련된 옷 스타일과 메이크업으로 매 방송마다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김준희는 “SNS를 통해 패션, 메이크업 등 상담을 해주면서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패션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하다는 것을 느꼈다. 동시대를 사는 여성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고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갈 수 있는 자리에 선다는 점이 너무 영광스럽다”며 소감을 전했다.
 
‘김준희의 트렌디 랭퀸쇼’에서는 뷰티, 패션, 라이프 스타일은 물론 여자들이 몰랐던 남자의 시선에 대한 비밀까지 엿볼 수 있으며, 21세기 대한민국을 살아가는 여자들에게 꼭 필요한 최신 트렌드와 아이템 정보를 쉽고 간단한 순위로 보여줄 예정이다.
 
10일 첫 방송에서는 사랑이 꽃피는 계절을 맞이해 남자들이 꿈꾸는 첫사랑 스타일 랭퀸과 함께 싱크로율 100% ‘건축학개론’의 수지가 되는 변신 팁이 소개될 예정. 또한 중요한 소개팅, 남자친구와의 데이트 시 절대 피해야 할 패션 스타일까지 전격 공개된다.
 

/ Provides Photo by KOEN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