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최고다 이순신' 최강원, ‘폭풍성장 종결자’ 여심 흔들

by Rescue911K 2013. 5. 12.

 

KBS 2TV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극본 정유경 연출 윤성식)에 출연 중인 최강원의 ‘폭풍성장 종결자’ 사진이 화제다.

 

최근 인터넷 SNS에 올려진 최강원의 아역배우-성인배우 비교 사진에서는 어린 시절 아역으로 맹활약 하던 최강원의 모습이 최근의 ‘직찍’ 사진과 함께 등장한다. 중견 연기자 임채무와 함께 찍은 아역 사진에서 최강원은 단정히 머리를 빗어 올린 귀여운 모습이다. 그 사진 바로 옆에는 최근 모델 촬영 당시의 사진이 올려져 있는데 거의 키가 두 배에 이르러 눈길을 끈다.

180cm까지 큰 키도 눈에 확 들어오지만 같은 인물이라고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남자답게 변한 얼굴 역시 큰 관심거리.마지막 사진은 인터넷 포털 네이버의 블로거 ‘스텔라윈터스’의 블로그에 올려진 촬영현장 ‘직찍’으로 뒷모습만으로도 최강원의 엄청난 다리 길이가 돋보인다.

이 비교 사진에 대해 팬들은 “설마 같은 사람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거나 “저렇게 귀여운 아기가 너무 멋지게 컸다”며 놀라움을 표시하기도 했다. 아역 시절 김혜수, 하희라 등 최고 스타들과 호흡을 맞췄던 최강원은 연기 복귀작인 ‘최고다 이순신’에서 재범 역을 맡아 아이유(순신 역)의 극중 직장 선배이자 유인나(유신 역)에게 엄청난 관심을 보이며 유인나와 고주원(찬우 역) 사이에 변수로 등장하고 있다.

 

/ Photo provided by  빨간약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