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낭만밴드 <밤손님> 홍대서 첫 공식 무대..인디음악 ‘팬心’ 흔들었다

by Rescue911K 2013. 7. 1.

 


낭만밴드 <밤손님>이 첫 EP앨범 발매 후 처음으로 갖는 공식 데뷔 무대에서 그동안 갈고닦아온 실력을 유감없이 선보여 인디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1일 프로모션을 담당하는 코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인디밴드 밤손님은 지난 6월 30일 홍대 클럽! ‘타’에서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밤손님은 30분가량 주어진 시간 동안 첫 EP앨범의 타이틀 곡 ‘오! 사랑 빛나네’를 포함한 총 5곡을 열창하며 그들만의 톡톡 튀면서도 센치한 매력을 십분 발휘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날 밤손님은 첫 무대에 대한 긴장감도 잠시 뒤로 하고, 자신들만의 색깔로 무대를 채워나가며 준비된 곡들을 열정적으로 소화해냈다. 청아하면서도 묘한 음색을 가진 여성 보컬리스트의 신비로운 목소리는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후끈 달아오르게 하며 잔잔한 여운을 남기기에 충분했다.

 

특히 수준급 라이브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는가 하면 노래 중간 중간의 멘트 시간에는 재치 넘치는 멘트들로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내는 등 신인답지 않은 노련한 무대매너를 보여 순서가 모두 끝난 뒤에는 관객들의 박수갈채가 잇따랐다는 후문이다.

 

실제 무대가 끝난 뒤 관객들은 ”밤손님 노래 중독성 있다. CD 사야 할 듯“, ”밤손님 공연 너무 재미있게 하심“, ”밤손님 보컬 목소리 참 특이한데 노래도 잘 함!!“ 등의 공연후기를 남기며 밤손님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표현했다.


/ Provides Photo by 코코엔터테인먼트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