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보이스코리아 R&B 여신 유성은 미니앨범 'Be OK' 오늘 발매 !

by Rescue911K 2013. 7. 15.

 

 

보이스코리아 시즌1에서 ‘리듬앤드블루스(R&B) 여신'이라고 불리우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유성은'이 15일 정오 첫 미니앨범 <Be OK>를 온, 오프라인을 통해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12년 보이스코리아 시즌 1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지 1년 2개월만에 발표하는 미니앨범이다.


총 7트랙으로 구성 된 이번앨범에서 유성은은 R&B, 댄스, 블루스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담았다. 그 중에서도 타이틀곡인 <Be OK>는 유성은이 R&B로 데뷔를 할 것이라고 기대했던 대중들의 예상을 뒤엎은 댄스곡으로 슬픈 가사와 상반되는 신나는 비트가 돋보이는 세련된 댄스곡이다.


이번 유성은의 첫 미니앨범에는 듀스 출신의 이현도, 귓방망이, 허성진, 수호 등 최고의 히트 작곡, 작사가의 곡 이외에도 음악 팬들에게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힙합 듀오 배치기가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국내 최고의 CF감독 백종열 감독이 뮤직비디오를, 국내 최고의 기타리스트 샘리와 세션계에서 독보적인 존재인 드러머 강수호가 유성은을 위해 이번 앨범에 세션으로 참여해 <Be OK> 앨범에 무게감과 빛을 더했다.


특히 이번앨범에는 그녀의 데뷔를 도운 보이스코리아의 코치 가수 백지영이 유성은의 비주얼디렉터로 참여해 유성은의 스타일링, 헤어, 메이크업, 안무, 무대매너 등의 전반적인 영역에서 그녀를 코칭 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 시켰다.

 
유성은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Be OK'는 에일리와 씨스타 등 요즘 실력파 뮤지션들과의 작업으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작곡가 허성진의 곡으로 도입부의 경쾌한 듯 몽환적인 Orgel소리와 다이나믹한 비트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댄스곡이다.


한편, 유성은은 업그레이드 된 외모와 노래 실력 뿐만 아니라그 동안 숨겨왔던 댄스 실력도 무대에서 선 보일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 Provides Photo by 뮤직웍스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