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코미디TV '기막힌외출' 반전매력 포스터 공개

by Rescue911K 2013. 7. 17.

 

 

공개된 포스터는 2가지 버전으로 포스터 속의 <기막힌외출> 멤버들은 각각 정반대의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첫 번째 포스터는 멤버 모두 말끔한 정장을 차려 입고 한껏 멋을 낸 듯한 모습. 일명 ‘신사의 품격’ 콘셉트로 촬영을  진행, 고급스러운 모습을 연출했다. 탁재훈은 “우리 이거 보그 화보에 실리는 거야. 잘 찍어.” 라고 우스개 소리를 하기도 했다. 한편 홍인규는 아무래도 이 같은 촬영이 어색한지 사진작가에게 몇 번이나 지적을 받기도. 사진작가가 “홍인규씨, 표정 좀 멋있게. 그런 표정 하시면 안돼요.”라고 재차 부탁하자 홍인규는 “나 이런 거 진짜 못하겠어.” 라고 울상을 지었다.
 
또 다른 하나는 <기막힌외출> 멤버들의 개그감을 한껏 살린 듯한 포스터로 각양각색의 캐릭터를 패러디 한 모습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조세호는 싸이로, 장동민은 낸시랭으로 분해 말 춤을 추고 성대모사를 하는 등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러나 이들보다 더 강력한 변신으로 촬영장을 술렁이게 만든 주인공이 있었으니 그들은 바로 뮤지와 김재희. 이들은 각각 웨딩드레스를 입고 커플 촬영에 임하기도 했다.
 
부활 전 보컬 김재희는 예능 첫 출연에 이 같은 모습이 신경 쓰이는 듯 “나 잘 나와야 되는데 처음부터 이러면 어떡하냐.”고 난색을 표하기도. 그러나 걱정도 잠시 촬영이 시작되자 드레스 복장에 심취한 듯 자연스러운 포즈와 적극적인 모습으로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들의 기상천외한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는 <기막힌외출> 1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탁재훈, 김준호, 장동민, 홍인규, 조세호, UV 뮤지, 최필립, 부활 전 보컬 김재희가 출연, 새롭게 선보일 <기막힌외출> ‘갑을전쟁’은 7월 17일(수) 밤 11시 코미디TV에서 첫 방송 될 예정.

 

/ Provides Photo by CU미디어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