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클라라, '무작정 패밀리' 박철-조혜련 부부 허세가득한 둘째딸로 캐스팅!

by Rescue911K 2013. 7. 19.

 

 


최근 가장 핫한 섹시 아이콘 클라라가 무작정패밀리에 전격 캐스팅됐다.

 

케이블 버라이어티 1등 채널 MBC에브리원(대표이사:안광한)이 오는 7월 30일 화요일 오후 6시에 <무작정패밀리 시즌3>에 최근 가장 핫한 연예인 클라라를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클라라는 새롭게 시작하는 MBC에브리원<무작정패밀리 시즌3>에서 박철-조혜련 부부의 딸로 둘째 딸로 출연, 배우 지망생으로 외국물을 먹고 온 유학파로 허세가 강한 캐릭터를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클라라는 지난 6월 <무작정패밀리2>에 깜짝 게스트로 출연, 섹시 만취녀로 열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시즌3를 통해 본격적으로 ‘무작정패밀리’에 합류하게 된 것.

 

클라라는 “지금까지 단 한 번도 러브라인이 있었던 적이 없었다. 있어도 짝사랑이나 불륜녀 정도였는데 이번엔 잘생기고 나이도 어린 모델 이현재, 강철웅씨와 삼각 러브라인이 이어질 예정이라 설레고 기분이 좋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번에 <무작정 패밀리 시즌 3>를 통해 여태까지의 섹시 아이콘 클라라가 아닌 엉뚱하기도 하지만 발랄하고, 귀여운 클라라의 진짜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며 “앞으로 많은 출연자, 제작진 분들과 함께 의논하고 함께 하면서 클라라의 새로운 발견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무작정패밀리 시즌3>는 다세대 주택의 주인이 된 무작정패밀리가 2층 세입자와 벌이는 다양한 에피소드로 꾸며질 예정이다. 클라라 외에도 엄마 아빠 역할에 탤런트 박철과 개그우먼 조혜련, 오빠 역할에 개그맨 양세형, 막내동생 역에 걸스데이 유라가 출연하고 2층 세입자 역에 는 개그맨 장동민과 모델 이현재, 강철웅 등이 함께할 예정.


/ Provides Photo by MBC플러스미디어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