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가수 이지안, 작곡가 김형석 손잡고 3년 만에 컴백

by Rescue911K 2013. 8. 5.



‘제2의 하수빈’ 이지안(28)이 두 번째 미니앨범 ‘땡큐(Thank you)’로 컴백한다.

 

지난 2010년 첫 번째 미니앨범 ‘싱글 더 윈드(Singing the Wind)’ 이후 3년의 공백을 깨고 전격 컴백하는 이지안은 5일 정오, 타이틀곡 ‘고마워 거기 있어서’ 를 공개한다.




청순가련형의 인형 같은 외모로 ‘제 2의 하수빈’ 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이지안의 타이틀 곡 ‘! 고마워 거기 있어서’는 성시경등 수많은 아티스트의 앨범을 프로듀싱하고 다양한 히트곡을 만들었던 작곡가 김형석과 최고의 작사가 심현보가 작사로 참여한 곡이다.


또한 이번 미니앨범에는 90년대 최고의 프로듀서 이경섭의 역작 ‘나 가거든’을 이지안 만의 고유한 감성을 담아 새롭게 리메이크 해 눈길을 끈다.


3년의 긴 공백기를 깨고 활동에 나선! 이지안은 “아름다운 시를 하나 선물하는 듯 한 느낌으로 앨범을 작업했다”며 “진실 된 음악을 하는 가수가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지안의 두 번째 미니앨범 ‘땡큐’는 5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동시 공개 된다.


/ Photo provided by HNS ADCOM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