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요조’, 정규 2집 발매 기념 콘서트 '당신의 쓸모' 연다.

by Rescue911K 2013. 8. 8.



5년만의 정규 2집 ‘나의 쓸모’를 발표한 ‘요조’가 오는 14, 15일 양일간 정규 2집 발매 기념 콘서트 '당신의 쓸모'를 연다. 지난 7월말  발표한 ‘나의 쓸모’를 통해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확인한 ‘요조’가 4년만에 준비하는 단독공연으로 팬들뿐 아니라 많은 음악관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요조'는 2000년대 후반에 데뷔하여 ‘홍대여신’이라는 타이틀로 달콤한 보이스와 말랑말랑한 멜로디로 사랑을 받아왔다. 이전 앨범과는 차별화된 모습으로 전반적으로 무겁고 잔잔한 음악과 의미심장한 가사를 통해 가장 ‘요조’다운 음악을 만들었다. 본 앨범을 통해 ‘홍대 여신’이라는 외모가 아닌 음악 본질에 찬사를 보내며 음악적 성장을 이뤄낸 아티스트의 모습에 많은 대중들이 주목하고 있다. 


4년만의 단독 콘서트를 통해 2집 수록곡과 기존에 발표됐던 노래들을 새롭게 편곡하여 들려줄 예정이다. 앨범과 공연 

타이틀의 공통된 주제인 ‘쓸모’를 통해 관객과 어떤 쓸모있는 모습을 보여 줄지 기대를 가지게 한다.


한편, 티켓은 8월12일 저녁 8시 인터파크 단독으로 티켓오픈 된다. (ticket.interpark.com) 공연은 9월14, 15일 양일간 올림픽 공원 K-아트홀에서 ‘당신의 쓸모’라는 공연 타이틀로 진행된다.


/ Photo provided by 미러볼뮤직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