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배우 최정원, 외로워도 슬퍼도 울지 않는 캔디와 친자매?

by Rescue911K 2013. 9. 16.



JTBC 월화 드라마 '그녀의 신화'에서 열연중인 배우 최정원의 만화 '들장미 소녀 캔디'에서 주인공 '캔디'를 쏙 빼 닮은 사진이 화제다. 

 

최근, '그녀의 신화'에서 최정원은 극 중 '은정수'와 상황, 성격이 너무 닮아 무한긍정 캔디녀 라는 별명을 얻었다. 

 

들장미 소녀 캔디의 상황, 성격뿐만 아니라 이번에 공개 된 사진 속에서는 백옥 같은 피부에 맑은 사슴 눈망울까지 캔디와 완벽 싱크로율을 뽐내고 있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최정원은 밝게 웃으며 캔디 캐릭터가 보이는 핸드폰 화면을 들고 마치 닮은 모습을 보여주는 듯한 포즈를 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원캔디, 정수캔디 너무 이뻐요^^", "진짜 눈망울이 완전 판박이!!", "외로워도 슬퍼도 울지 않는 꿋꿋한 캔디녀 연기를 잘 소화하시네요~ 역시 최정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주 방송 된 10회 분까지는 '그녀의 신화'는 극 중 최정원이 정말 들장미 소녀 캔디의 모습처럼 수많은 고난과 역경 속에서 외로워도 슬퍼도 울지 않는 꿋꿋한 '은정수'를 연기했다. 

 

하지만, 이번주 11회 분부터 최정원이 숨겨졌던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게 되면서 자신을 속여 왔던 김서현(손은서 분)에 대해 분노를 느끼고 복수하겠다는 뜻을 밝혀 앞으로 펼쳐질 후반부 극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그녀의 신화'는 연일 시청률의 상승세에 종편 드라마에서는 꽤 좋은 성적인 시청률 2%를 기록 중이며, 매주 월~화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 Photo provided by JTBC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