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사랑해서 남주나' 한고은, 촬영장서 ‘시크+도도’ 매력발산!

by Rescue911K 2013. 9. 25.



배우 한고은의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이 듬뿍 담긴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 돼 화제다. 변함없이 아름다운 자태를 뽐낸 한고은에게서 자연스럽게 베어 나오는 ‘모태 쿨녀’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오는 28일 첫 방송예정인 MBC 새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극본 최현경, 연출 김남원 최병길, 제작 아이윌미디어) 측은 극중 퇴직 검사인 박근형(현수 역)의 둘째 딸이자 대학교 강사인 유라 역을 맡은 한고은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MBC 월화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로 사극에 도전했던 한고은은 ‘사랑해서 남주나’를 통해 원래 본인이 가지고 있는 도회적이고 이지적인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

 

공개 된 사진 속 한고은은 자연스러운 긴 웨이브와 매끄러운 피부, 가슴을 살짝 드러낸 패션 센스로 단번에 시선을 고정시킨다. 특별히 꾸미지 않아도 몸에서 베어 나오는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을 발산한 한고은은 그가 맡은 역할에 100% 빠져있음을 단적으로 보여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대로 자기 옷을 찾아 입은 한고은이 ‘사랑해서 남주나’를 통해 보여줄 연기도 기대케 만드는 것은 당연지사. 아버지의 외도가 트라우마가 돼 사랑을 믿지 않는 까칠하고 냉소적인 도시여자 유라 역을 맡은 한고은은 동생 이상엽(재민 역)을 비롯해 아버지 박근형과 갈등을 빚으며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한고은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한고은은 뭘 입어도 섹시하고 도도한 것 같다”, “드디어 한복 벗고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오는 군요. 완전 기대!”, “오. 극중 역할이랑 너무 잘 어울린다! 한고은 연기는 믿고 보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사랑해서 남주나’는 인생의 황혼기에서 새로운 로맨스를 꿈꾸는 이들과 좌충우돌 부딪히며 성장해 나가는 청춘들의 사랑, 가족 이야기를 담는다. 이상엽-홍수현-박근형-차화연-한고은-유호정 등이 캐스팅 된 ‘사랑해서 남주나’는 ‘금 나와라 뚝딱’ 후속으로 오는 9월 2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 Photo provided by  아이윌미디어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