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miss A, 걸리쉬 포스 풍기는 정규앨범 ‘Hush’로 컴백

by Rescue911K 2013. 11. 6.



 JYP엔터테인먼트의 여성 4인조 걸그룹 미쓰에이(miss A)가 정규앨범 2집 ‘Hush’로 1년여 만에 컴백한다. 두 번째 정규앨범이자 여섯 번째 프로젝트 앨범인 ‘Hush’로 돌아온 미쓰에이는 방송에서 특별한 컴백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앨범 수록곡에는 타이틀곡 ‘Hush’를 비롯하여, 미쓰에이의 대표곡들인 ‘Touch’, ‘Over U’, ‘남자 없이 잘 살아’ 등 총 13곡을 담았다.

 

특히 타이틀곡 ‘Hush’는 기존 miss A의 타이틀곡들과는 사뭇 다른 느낌의 독특한 전개의 곡으로, 독특한 어쿠스틱 분위기를 기반으로 후반으로 갈수록 다이나믹한 다양성을 담았으며 miss A 특유의 공격적이며 진솔한 색채로 표현했다. 작곡은 ‘E-TRIBE’가 맡아 걸리쉬(girlish)한 스타일이 잘 나타나는 곡으로 미쓰에이만의 포스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한편 미쓰에이는, 지난 2010년 7월 ‘Bad Girl Good Girl’로 데뷔하여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단번에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에도 레게느낌의 ‘Breathe’와 2011년 정규1집에 시크한 느낌을 살린 타이틀곡 ‘Good-bye Baby', 2012년 매혹적인 카리스마를 풍기는 'Touch', 자신 있고 당당한 여성을 표현한 ‘남자 없이 잘 살아’ 등 지금까지 다양한 음악과 미쓰에이만의 색깔을 넓혀오면서 더욱 많은 팬층을 쌓아왔다.


/ Photo provided by WOO&COMM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