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배우 윤소이, 다비치 신곡 ‘편지’ MV 속 감정열연 화제!

by Rescue911K 2013. 11. 18.



배우 윤소이가 다비치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섬세한 감정연기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어제(12일) 정오 발매된 다비치의 신곡 ‘편지’가 온라인 음원차트를 석권하고 있는 가운데 뮤직비디오 속 윤소이의 애절한 눈물 연기가 이목을 모으고 있는 것.


윤소이는 ‘편지’ 뮤직비디오에서 떠난 연인을 향한 아픔을 섬세한 감정연기로 표현해 내며 열연을 펼쳤다. 특히, 연인이 마지막으로 남긴 편지를 본 후 참았던 눈물을 흘리며 감정을 폭발시키는 모습은 보는 사람마저 애처로울 정도로 완벽히 소화해내 시선을 집중 시켰다.


무엇보다 윤소이의 애끓는 오열은 ‘편지’의 슬픈 가삿말, 다비치의 애절한 목소리와 한데 어우려져 한 편의 감성 드라마를 완성시켰다는 평.


실제 촬영 당시 윤소이는 ‘편지’의 노래를 몇 번 씩 들으며 감정을 다잡는 등 순식간에 눈물을 흘리는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10시간 이상 이어진 촬영 동안 감정에 깊게 몰입해 쉴 새 없이 눈물을 흘리는 등 모든 에너지를 쏟아 부어 다음날 몸살까지 앓았다고.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윤소이 때문에 더 노래에 몰입할 수 있었다’, ‘노래 들으면서 나도 울었다’, ‘윤소이 촬영할 때 힘들었을 듯’, ‘역시 윤소이! 눈물연기 최고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윤소이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긴 생머리를 싹둑 자른 단발머리로 등장해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뽐내며 눈길을 끌었다.


윤소이의 애절한 눈물열연을 확인할 수 있는 ‘편지’ 뮤직비디오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Photo provided by YTREE MEDIA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