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장기용, 이성경, 헤르쯔 아날로그 등 모델과 뮤지션의 이색 콜라보레이션

by Rescue911K 2013. 11. 20.



감성 레이블 파스텔뮤직의 뮤지션들과 국내 최고 모델 에이전시인 K-Plus의 모델들이 함께 꾸미는 이색 콜라보레이션 콘서트가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달 31일 발매된 기획 컴필레이션 앨범 ‘사랑의 단상 Chapter. 4 You and Me Song’의 발매를 기념하여 열리는 공연으로, 앨범에 참여한 뮤지션들과 모델들이 오는 12월 8일 오후 6시 홍대에 위치한 예스24 무브홀에서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아이유 ‘분홍신’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가 되었던 훈남 모델 장기용을 비롯해 이성경, 이후림, 김예지, 정한솔, 맹주호 등 ‘사랑의 단상 4’ 앨범에 참여한 모델들과 헤르쯔 아날로그, 페이퍼스, 러블리벗, 비스윗, 알레그로 등 파스텔뮤직의 뮤지션들이 함께 출연,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I Love You’와 ‘EyeKiss’ 등 수록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프로포즈라는 컨셉 아래 기획된 만큼, 공연에서 보여줄 뮤지션과 모델들이 어떤 특별한 무대를 보여줄 지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그간 에피톤 프로젝트의 ‘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 ‘그대는 어디에’ 등을 수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파스텔뮤직의 컴필레이션 앨범 ‘사랑의 단상’은 모델들과 함께 한 이번 네 번째 시리즈를 발매하며 더욱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공연의 티켓은 10월 15일 오후 5시부터 예스24에서 단독 오픈된다. 전석 38,000원.


/ Photo provided by 파스텔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